제주특별자치도약사회, 지역아동센터에 의약품 전달
제주특별자치도약사회, 지역아동센터에 의약품 전달
  • 좌동철 기자
  • 승인 2020.09.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약사회, 지역아동센터에 의약품 전달

제주특별자치도약사회(회장 강원호)는 지난 22, 제주도약사회관에서 제주도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안명희)500만원 상당의 구급 의약품과 구충제를 전달했다.

법무부 법사랑위원 제주연합회,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법무부 법사랑위원 제주지역연합회(회장 고영두)는 지난 22일 제주지방검찰청 오영준 총무과장과 법사랑위원 양성훈 운영실장과 함께 함덕 아가의집과 성노인 복지센터, 제주보육원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제주청년회의소, 홍익아동센터에 가전제품 지원

제주청년회의소(회장 강상혁)는 지난 22일 추석을 앞두고 홍익아동복지센터(시설장 허철훈)를 방문, 아이들을 위해 써 달라며 15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과 가구를 전달했다.

한경119센터.의용소방대,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

한경119센터(센터장 장행순)와 한경면의용소방대(대장 진창효·홍운경)는 지난 22일 추석을 앞두고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20가구를 방문, 위문품을 전달했다.

뉴월드 이도센트롤점, 400만원 상당의 쌀 제주시에 전달

뉴월드 이도센트롤점(대표 문정옥)23일 추석을 앞두고 독거노인과 한부모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400만원 상당의 쌀 160포대를 제주시에 기탁했다.

김만덕기념관, 일도2동 소외계층에 쌀과 생필품 지원

김만덕기념관(관장 김상훈)은 지난 22일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10포대와 생수, 계란 등 생필품을 제주시 일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재림·홍성철)에 기탁했다.

건입동 김추자 위원, 어려운 이웃에 물품 전달

제주시 건입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추자 위원은 지난 22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국수와 김세트, 마스크 500장을 제주시 건입동(동장 김현숙)에 기탁했다.

아라건설, 어려운 이웃 위해 위문품 기탁

아라건설(대표이사 현학삼)는 지난 22일 추석을 앞두고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58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제주시 구좌읍(읍장 고재완)에 기탁했다.

동견기업, 160만원 상당 쌀 오라동에 기탁

동견기업(대표 이삼녀·양창우)는 지난 22일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160만원 상당의 쌀 50포대를 제주시 오라동(동장 현호경)에 기탁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조천읍, 버스승차대 방역활동

바르게살기운동 제주시 조천읍위원회(위원장 박두빈)는 지난 22일 위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버스승차대에서 방역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