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지방경찰청, 경찰 영웅 故 문형순 서장 묘지 참배 및 벌초
제주지방경찰청, 경찰 영웅 故 문형순 서장 묘지 참배 및 벌초
  • 김종광 기자
  • 승인 2020.09.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지방경찰청, 경찰 영웅 故 문형순 서장 묘지 참배 및 벌초
제주지방경찰청(청장 김원준)은 추석 명절을 앞둔 지난 25일 제주시 오등동 소재 평안도민회 공동묘지에 위치한 고(故) 문형순 성산포경찰서장 묘소를 찾아 참배하고 벌초를 진행했다. 고(故) 문형순 성산포경찰서장은 1950년 서장 재임 중에는 군 당국의 예비검속자 총살 명령에 ‘부당(不當)하므로 불이행(不履行)’ 한다며 거부해 200여 명의 주민들 목숨을 구했다.

▲제주오름라이온스클럽, 헌장 진수식 개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제주)지구(총재 김창현) 제주오름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서윤)은 지난 22일 제주시 난타호텔에서 헌장 진수식을 개최했다.

▲나눔적십자봉사회, 소아암협회 헌혈증 전달
나눔적십자봉사회(회장 홍영건)는 지난 25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지회(지회장 오진택)를 방문해 헌혈증 90매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헌혈증은 회원들이 매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해 모은 것이다.

▲제주적십자사, 추석맞이 다문화가족 송편 나눔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지난 25일 제주적십자사 나눔홀에서 제주시지구협의회(회장 신창덕)와 서귀포시지구협의회(회장 김옥심)와 함께 ‘추석맞이 다문화가족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적십자사는 송편 1만6000개·410세트를 만들어 도내에 거주하는 외국인근로자, 다문화가족, 양로원, 홀몸어르신, 희망풍차 결연가구 등에 전달했다.

▲다름인터내셔널·제주적십자사, 나눔 협약 체결
㈜다름인터내셔널(대표이사 강인희)과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지난 24일 제주적십자사 회장실에서 사회적 약자 지원을 위한 나눔 협약을 체결하고 4300만원 상당의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