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순덕 전 제주시 삼도1동 지역사회 위원 상품권 전달
김순덕 전 제주시 삼도1동 지역사회 위원 상품권 전달
  • 좌동철 기자
  • 승인 2020.09.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순덕 전 제주시 삼도1동 지역사회 위원 상품권 전달

김순덕 전 제주시 삼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난 24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6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삼도1동(동장 강경필)에 기탁했다.

▲제주시, 어울림마당에서 마스크 착용 생활화 캠페인

제주시는 지난 25일 시청 어울림마당에서 자원봉사센터와 시민단체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마스크 착용 생활화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서 안동우 제주시장은 시민들에게 마스크를 나눠주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개인 위생수칙을 홍보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일도1동,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제주시 일도1동(동장 한정우)과 바르게살기운동 일도1동위원회(위원장 오상훈)는 지난 25일 코로나19로 침체된 경제를 살리기 위해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을 펼쳤다.

▲티파니무도학원, 어려운 이웃에 상품권 전달

티파니무도학원(대표 전은숙)은 지난 24일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주시 한림읍(읍장 김성철)에 기탁했다.

▲해병대 제9여단, 조천읍 충혼묘지서 환경정비

해병대 제9여단(여단장 진규상) 포병대 장병들은 지난 24일 추석을 앞두고 제주시 조천읍 충혼묘지에서 묘비를 닦고 잡초를 뽑는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한국가스기술공사 제주LNG지사, 이웃돕기 물품 전달

한국가스기술공사 제주LNG지사(지사장 국인철)는 지난 24일 추석을 앞두고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농산물 선물세트를 제주시 애월읍(읍장 부태진)에 기탁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 아동과 청소년에 후원

한국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지사장 박동준)는 지난 25일 추석을 앞두고 제주시 노형동에 있는 제주몽생이그룹홈을 방문, 아동과 청소년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안전보건공단 제주지역본부, 홍익아동센터에 상품권 전달

안전보건공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임영훈)는 지난 24일 추석을 앞두고 아동들을 위해 써 달라며 온루리상품권 30매를 홍익아동복지센터(시설장 허철훈)에 전달했다.

▲남원.위미 의용소방대, 어려운 이웃에 물품 전달

남원의용소방대(대장 홍창보·임옥미)와 위미의용소방대(대장 김형철·강미숙)는 지난 25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관내 독거노인과 기초생활수급자에게 물품을 전달했다.

▲제주화목로타클럽, 노인들에게 생필품 전달

제주화목로타클럽(회장 고다운)은 지난 22일 추석을 앞두고 ‘신나는 주간보호센터’를 방문, 노인들에게 제공해 달라며 갈비찜용 고기와 생필품을 전달했다.

▲뉴월드 이도센트롤점, 도자원봉사센터에 쌀 전달

뉴월드 이도센트롤점(대표 문정옥)은 지난 25일 추석을 앞두고 제주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태언)와 탐라장애인복지관(관장 오승태)에 각각 쌀 20포대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