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 추석 명절 위문품 전달
중앙동, 추석 명절 위문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시 중앙동(동장 오문정)은 지난 24일 추석 명절을 맞아 직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위문품을 관내 어려운 이웃 4가구에 전달했다.

 

 

▲남원읍 새마을부녀회, 마스크 착용 생활화 캠페인

서귀포시 남원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조길자)와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원숙)는 지난 25일 남원·위미 농협 하나로마트 일원에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마스크 800매를 배부하는 한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 생활화를 적극 홍보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성산읍 주민자치위, 취약계층 지원 마스크 1000매 기탁

서귀포시 성산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영진)는 지난 25일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산읍(읍장 강기종)에 마스크 1000매를 전달했다.

 

 

▲대안전기공사, 안덕면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대안전기공사(대표 진승용)은 지난 24일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이상헌)을 방문,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는 한편, 매달 5만원씩 기부하는 희망나눔캠페인 착한가게를 신청했다.

 

 

▲표선면, 버스승차대 환경정비 실시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현덕봉)과 성읍1리부녀회(회장 이영순)는 지난 26일 부녀회원 등 26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읍1리 비가림 버스승차대 12곳을 대상으로 불법 광고물을 제거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정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드림 반찬 나눔 사업 전개

서귀포시 정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삼수·김보협)는 지난 26일 ‘취약계층을 위한 행복드림 반찬 나눔 사업’을 개최, 협의체 위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직접 만든 밑반찬을 기초생활수급자와 홀로 사는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했다.

 

 

▲동홍 나드리마트, 쌀 500㎏ 기탁

서귀포시 동홍동에 위치한 나드리마트(대표 장화영)는 지난 25일 추석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동홍동(동장 양문종)에 쌀 500㎏을 기탁했다.

 

▲전동환 소방장, 3분기 베스트 직원 선정

서귀포소방서 현장대응과 소속 전동환 소방장이 28일 서귀포소방서 3분기 베스트 직원에 선정됐다.

 

 

 

 

 

▲김태엽 서귀포시장, 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28일 노인요양시설 2곳과 장애인 시설 2개소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것을 기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