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덕리, 행복농촌만들기 콘테스트에서 입선
함덕리, 행복농촌만들기 콘테스트에서 입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함덕리, 행복농촌만들기 콘테스트에서 입선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이장 한명용)는 지난달 25일 농림축산식품부 주관으로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제7회 행복농촌만들기 콘테스트에서 입선을 하면서 시상금 1000만원을 수상했다.

함덕리는 오버투어리즘으로 인한 환경 파괴의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마을 주민들의 노력과 자연환경을 보전하는 활동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제주특별자치도재향군인회, 안보부대 방문 위문

제주특별자치도재향군인회(회장 김달수) 임직원들은 지난달 26일 제379군사안보지원 부대를 방문, 유대 강화 방안을 논의한 후 1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장병들에게 전달했다.

▲안전보건공단 제주, 서문시장에 방역물품 지원

안전보건공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임영훈)는 지난달 28일 1시장 1기관 자매결연을 맺은 제주시 서문공설시장(상인회장 김명철)을 방문, 손소독제와 물티슈 등 방역물품을 전달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물품을 구입했다.

▲제주경찰청 어린이집, 마스크 100장 기부

제주경찰청 어린이집(원장 김현주) 원아들이 지난 29일 온라인 벼룩시장에서 얻은 수익금으로 마스크 100장을 구입, 제주시 삼도1동(동장 강경필)에 전달했다.

▲구좌읍, 노인의 날 맞아 이원석 회장에 표창 전달

제주시 구좌읍(읍장 고재완)은 지난달 29일 제24회 노인의 날을 앞두고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귀감이 돼 온 한동리경로당 이원석 회장에게 제주시장 표창을 전달했다.

▲㈜부웅주택, 어려운 이웃에 쌀 200포대 전달

㈜부웅주택(대표 양영철)은 지난달 28일 조손가정과 한부모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640만원 상당의 쌀 200포대를 제주시 화북동(동장 김행석)에 기탁했다.

▲아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제주시 아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고호진·오상석)와 아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성태)은 지난달 25일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근 후 어려운 이웃 150가구에 전달했다.

▲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 추석 음식 지원

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영숙)은 지난달 29일 후원업체의 지원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추석 차례 음식을 제공하는 한가위 나눔 행사를 열었다.

▲노형동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에 장학금 전달

제주시 노형동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현민호)는 지난달 28일 모범을 보이는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학업에 전념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일도1동자율방재단, 산지천 일대 계절화 식재

제주시 일도1동(동장 한정우)과 일도1동자율방재단(단장 허경필)은 지난달 29일 산지천 일대에서 백일홍 1500본과 맨드라미 1500본을 식재하는 환경 정비를 벌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