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7기동전단, 6·25참전유공자에 감사메달 전달
해군 7기동전단, 6·25참전유공자에 감사메달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해군 7기동전단(전단장 윤종준)은 지난달 29일 서귀포시 강정동에 거주하는 6·25 참전유공자 김대언씨(88)와 이달선씨(85) 자택을 방문, 해군 기념품 등 위문품과 함께 감사 메달을 전달했다.

이번 감사메달은 올해 6·25전쟁 70주년을 맞아 참전유공자의 국가수호의 희생과 헌신에 다한 감사의 뜻을 담은 것으로 서귀포시지역에 거주하는 6·25참전유공자 384명에게 전달된다.

 

 

▲성산포수협, 활소라 현장판매 행사 실시

 

성산포수산업협동조합(조합장 김계호)는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추석 명절을 맞아 성산·시흥·오조·고성·신양·세화·토산어촌계와 함께 활소라 현장판매 행사를 개최, 활소라 7355㎏을 판매했다.

 

 

▲남제주발전본부,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쌀 전달

 

한국남부발전㈜ 남제주발전본부(본부장 박능출)는 지난달 28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발전소 인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리에 위치한 경로당 3곳과 장애인가구 등에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광고협조 부탁합니다.

 

 

▲성산읍, 외국인 근로자에 추석 명절 선물 전달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강기종)은 지난 2일 추석 명절을 맞아 성산읍 숨비로타리클럽을 통해 관내 거주하는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양말세트를 전달했다.

 

 

▲정방동, 다중이용시설 등 일제방역 실시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은 지난달 29일 추석을 맞아 직원과 주민자치위원(위원장 한동철), 통장협의회(회장 양석철), 바르게살기운동 정방동위원회(위원장 송창운)과 함께 관내 버스정류장과 클린하우스, 야외체육시설 등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일제방역을 실시했다.

 

 

▲남원읍 새마을부녀회, 주요상가 방역약품 배부

 

서귀포시 남원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조길자)는 지난달 29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관내 주요상가를 방문, 방역약품을 배부하고 방역수칙 준수 등을 당부했다.

 

 

▲오문정 중앙동장, 환경미화원 대상 복무교육 실시

 

오문정 서귀포시 중앙동장은 지난달 29일 환경미화원과 가로청소 대체인력을 대상으로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청렴·안전·복무교육을 실시, 개인위생 관리와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성빈 2020-10-05 15:13:49
해군 병 출신으로써 너무나 뜻깊은 기사인것같습니다 6.25참전 용사분들에 대한 처우가 더욱더 발전하기를 바랍니다.코로나19 상황속에서 묵묵히 나라를 지켜주시는 해군에대 깊은 감사의말씀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