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읍,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남원읍,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는 지난 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극복과 빠른 종식을 기원하는 공익형 릴레이 캠페인인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들과 시민 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SNS를 통해 전했다.

 

 

▲효돈119센터, 감귤박물관과 소방인식 훈련 전개

서귀포소방서 효돈119센터(센터장 강민옥)는 지난 6일 서귀포시 신효동에 위치한 감귤박물관을 방문, 건물 내 소방시설 현황을 확인하고 비상상황 발생 시 소방전술 전개를 위한 소방인식 훈련을 실시했다.

 

 

▲성산읍 새마을부녀회, 버스승차대 일제방역 실시

서귀포시 성산읍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복자)는 지난 6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버스승차대 100개소를 대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불법 광고물을 정비하는 등 환경정비에 나섰다.

 

 

▲정방동 새마을부녀회, 불법광고물 일제정비

서귀포시 정방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순정)는 지난 6일 쾌적한 도심 이미지와 도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명동로 일대 부착된 현수막과 입간판, 유동광고물 등 불법광고물을 일제 정비했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대상 방역활동 전개

서귀포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서태성·오문정)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지난 6일 관내 장애인과 홀로 사는 노인 등 취약계층 20가구를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착한가게 톨비스트, 중문동에 이웃돕기 물품 전달

서귀포시에 위치한 착한가게 톨비스트(대표 고태복)는 지난 6일 서귀포시 중문동을 방문,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중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희훈·정유근)에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했다.

 

 

▲오영관 영천동장, 개별주택가격 이의신청기간 홍보 당부

오영관 서귀포시 영천동장은 지난 6일 직원회의를 갖고 개별주택가격 이의신청기간에 누락 없이 신청이 이뤄질 수 있도록 홍보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김희훈 중문동장, 하반기 재정집행 추진상황 점검

김희훈 서귀포시 중문동장은 지난 6일 동주민센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반기 재정집행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불용액이 발생하지 않도록 재정집행에 철저를 다할 것을 주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