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재향군인회, 제주장애인요양원 환경정비 활동
제주시재향군인회, 제주장애인요양원 환경정비 활동
  • 진주리 기자
  • 승인 2020.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재향군인회, 제주장애인요양원 환경정비 활동

제주시재향군인회(회장 고민호)는 지난 4일 중증장애인거주시설 제주장애인요양원(원장 정석왕)을 방문해 시설 주변 예초작업 등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고민호 제주시재향군인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기이지만 정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제주시재향군인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제주, 도내 학생에 6590만원 지원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지난 5일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을 찾아 희망 천사의 선물전달식을 가졌다. ‘희망 천사의 선물은 희망천사학교 학생들이 모은 성금과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대한적십자사는 이번 전달식을 통해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학생 17, 모범학생 40명 등 총 57명에게 6590만원을 지원할 방침이다.

 

제주대 대학일자리센터, 취업서포터즈 발대식

제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허대식)는 지난 5일 대학원동 2층 취업전용강의실에서 제4기 취업서포터즈(CLIPPERS) 발대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허대식 센터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향후 활동계획 안내, 임명장 수여식 순으로 이뤄졌다.

취업서포터즈는 내년 1월 말까지 4개월 간 대학일자리센터 블로그, SNS 등을 통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진로·취업 정보를 제공한다. 허대식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지역 청년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성산중, 인성교육 활동 실시

성산중학교(교장 고영림)는 지난 5~6일 탐라교육원 강사를 초청, 학교 체육관 등에서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인성교육 활동을 운영했다. 

송악도서관, 무른중서 청소년 연계 프로그램 운영

송악도서관(관장 양문식)은 지난 5일 무릉중을 방문해 ‘책과 직업’을 주제로 ‘2020년 청소년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