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장애인체육회 이사회 개최...사무국장에 현정남
서귀포시장애인체육회 이사회 개최...사무국장에 현정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시지역 장애인의 생활체육 활성화와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서귀포시장애인체육회(회장 김태엽)이 지난 7일 서귀포시청 본관 셋마당에서 ‘제1차 서귀포시장애인 체육회 이사회’를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했다.

서귀포시장애인체육회는 이날 이사회를 통해 신임 사무국장에 현정남씨를 임명하고 가맹단체 확정, 규양 개정, 사무국 운영 등에 관한 규정 제정 등을 의결했다.

 

▲서귀포로타리클럽, 월드컵조형물 환경정비 실시

서귀포로타리클럽(회장 강성준)은 지난 8일 회원 22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귀포시 월드컵경기장 맞은편에 위치한 ‘FIFA 월드컵 축구대회 기념 조형물’ 일대에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대천동, 어린이 쓰레기 분리배출 교육 실시

서귀포시 대천동(동장 강창용)은 지난 8일 도순초등학교 5학년 학생 10여 명을 대상으로 올바른 쓰레기 분리배출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동홍동 주민자치위, 코로나19 집중방역 실시

서귀포시 동홍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경진)는 지난 7일 위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역사회 유입을 차단하기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상가와 공공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효돈동 연합청년회, 다중이용시설 방역 실시

서귀포시 효돈동 연합청년회(회장 강당호)는 지난 9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을회관과 버스승차대 등 다중이용시설 20개소를 대상으로 방역을 실시했다.

 

▲정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방역 실시

서귀포시 정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삼수·김보협)는 지난 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홀로 사는 노인과 장년층 1인 가구, 장애인 등 취약계층 25가구를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안덕면 여성단체협의회, 마을 환경정비 실시

서귀포시 안덕면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양정희)는 지난 8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하간 가운데 관내 주요도로변과 마을 안길을 돌며 방치된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성산읍 자율방재단, 불법광고물 정비활동 전개

서귀포시 성산읍 자율방재단(단장 한성훈)은 지난 8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주요도로변과 시가지를 중심으로 깨끗한 거리환경 조성을 위한 불법광고물 정비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