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청소년교화연합회, 중앙중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도청소년교화연합회, 중앙중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 좌동철 기자
  • 승인 2020.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청소년교화연합회, 중앙중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제주도청소년교화연합회(회장 강덕부)는 13일 제주중앙중학교(교장 정희봉)에서 회원과 교사 등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회원들은 또 행복한 학교 만들기와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홍보했다.

▲중앙라이온스클럽, 우도초.중 학생에 장학금 전달

제주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오영민)은 지난 13일 우도초·중학교(교장 강승민)를 방문, 모범 학생 2명에게 각각 50만원씩 총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청아-연동, 소외계층 지원 위해 업무 협약

청소전문업체인 ㈜청아(대표 정민호)는 지난 12일 제주시 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문재원·김상현)과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착한가게 현판식을 열었다.

▲동제주종합복지관, 조천읍 독거노인 가구 주거환경 개선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조천읍센터(센터장 양권철)는 지난 12일 독거노인 가구에서 도배와 전등을 교체해 주는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벌였다.

▲오라동주민자치위, 방선문 숲길에서 힐링 콘서트

제주시 오라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완길)는 지난 11일 위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방선문 가는 숲길에서 오카리나와 기타 등 악기를 연주하는 재능 기부 행사를 펼쳤다.

▲조천읍, 코로나 방역 유공 주민자치위원회 등 표창 전수

제주시 조천읍(읍장 윤승환)은 13일 회의실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활동을 펼친 조천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보홍) 등 4개 단체에 제주도지사 명의로 된 표창을 전수했다.

▲한경면노인회, 해안 포구에서 환경정화 활동

대한노인회 제주시 한경면분회(회장 김영소)는 지난 8일 회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창·용당 포구에서 해양쓰레기를 수거하는 자연정화 활동을 벌였다.

▲자유총연맹 용담2동분회, 체육시설에서 방역활동

자유총연맹 제주시 용담2동분회(회장 고영희)는 지난 11일 회원 17명이 참여한 가운데 게이트볼장과 야외 체육시설에서 방역을 실시했다.

▲바르게살기 한림읍, 교통질서 캠페인 전개

바르게살기운동 제주시 한림읍위원회(위원장 안익주)는 지난 12일 한림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교를 위해 교통질서 지키기 캠페인을 벌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