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울링 행복바구니, 법무보호공단에 생필품 전달
하울링 행복바구니, 법무보호공단에 생필품 전달
  • 좌동철 기자
  • 승인 2020.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울링 행복바구니, 법무보호공단에 생필품 전달

하울링 행복바구니(회장 최재성)는 지난 13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지부장 김성균)를 방문, 100만원 상당의 쌀과 라면을 기탁했다. 양측은 이날 출소자에 대한 자립과 보호대상자 자녀들을 위한 학습 지원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동부소방소-위미농협, 소방 안전 업무협약 체결

제주동부소방서(서장 김학근)는 지난 12일 회의실에서 위미농협(조합장 김영근)과 업무 협력을 체결하고, 위미농협 조합원 전 가구에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과 소방교육 및 훈련을 지원하기로 했다.

▲새마을지도자 연동, 중앙중에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새마을지도자 제주시 연동협의회(회장 문덕만)는 14일 제주중앙중학교(교장 정희봉)에서 회원과 교직원 등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와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회원들은 이날 학생들에게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목걸이)를 지급했다.

▲오라동청소년지도자협, 조설대에서 환경정비 봉사

제주시 오라동청소년지도자협의회(위원장 양국남)는 지난 11일 회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연미마을 조설대 유적지에서 풀베기 및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삼도2동통장협, 주민 안전 야간 방범순찰 실시

제주시 삼도2동(동장 김익수)과 삼도2동통장협의회(회장 이정수)는 지난 12일 회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야간 방범순찰을 실시했다.

▲삼양동, 해양쓰레기 30포대 수거 환경정비

제주시 삼양동(동장 김학철)은 지난 13일 관내 해안가에서 희망일자리 사업 참여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해양쓰레기 30포대를 수거하는 환경정비를 벌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