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읍, 생활환경 청소인력 복무교육 실시
대정읍, 생활환경 청소인력 복무교육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시 대정읍(읍장 송호철)은 지난 14일 대정읍사무소에서 생활환경 청소인력 20여 명을 대상으로 청렴과 안전사고 예방 교육 등 청렴·안전·복무교육을 실시했다.

 

▲남원읍,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홍보 캠페인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는 지난 14일 남원읍사무소 앞에서 남원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조길자)와 함께 ‘다함께 우리페트 다 쓰고 다시 쓰고’라는 슬로건으로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성산포라이온스클럽, 상가 50개소 일제 방역

성산포라이온스클럽(회장 고봉석)은 지난 14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관내 상가 50여 개소를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안덕면, ‘안덕 로즈 데이’ 운영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이상헌)은 지난 14일 안덕면 자체 특수 친절시책의 일환으로 청사를 방문한 민원인 30명에게 선착순으로 장미꽃 화분을 나눠주는 ‘안덕 로즈 데이’를 운영했다.

 

▲중앙동 청소년지도협, 인구 밀집지역 방역

서귀포시 중앙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박민종)는 지난 14일 관내 상가와 다중이용시설 등 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서귀적십자봉사회, 중앙동 다중이용시설 방역

서귀적십자봉사회(회장 정애순)는 지난 14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중앙동지역 매일올레시장과 재활용도움센터, 공용주차장, 버스승차대 등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방역활동을 펼쳤다.

 

▲효돈동 의용소방대, 다중이용시설 방역

서귀포시 효돈동 의용소방대(대장 현은규·김은순)는 지난 14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종교시설과 버스승차대 등 관내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대천동, 상습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

서귀포시 대천동(동장 강창용)은 지난 14일 관내 도로변과 주택가를 중심으로 상습 체납차량에 대한 번호판 영치활동을 전개, 체납차량 3대의 번호판을 영치하고 7대에 대해 사전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