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읍, 생활환경 청소인력 복무교육 실시
대정읍, 생활환경 청소인력 복무교육 실시
  • 김두영 기자
  • 승인 2020.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대정읍(읍장 송호철)은 지난 14일 대정읍사무소에서 생활환경 청소인력 20여 명을 대상으로 청렴과 안전사고 예방 교육 등 청렴·안전·복무교육을 실시했다.

 

▲남원읍,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홍보 캠페인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는 지난 14일 남원읍사무소 앞에서 남원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조길자)와 함께 ‘다함께 우리페트 다 쓰고 다시 쓰고’라는 슬로건으로 투명 페트병 분리배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성산포라이온스클럽, 상가 50개소 일제 방역

성산포라이온스클럽(회장 고봉석)은 지난 14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관내 상가 50여 개소를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안덕면, ‘안덕 로즈 데이’ 운영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이상헌)은 지난 14일 안덕면 자체 특수 친절시책의 일환으로 청사를 방문한 민원인 30명에게 선착순으로 장미꽃 화분을 나눠주는 ‘안덕 로즈 데이’를 운영했다.

 

▲중앙동 청소년지도협, 인구 밀집지역 방역

서귀포시 중앙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박민종)는 지난 14일 관내 상가와 다중이용시설 등 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서귀적십자봉사회, 중앙동 다중이용시설 방역

서귀적십자봉사회(회장 정애순)는 지난 14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중앙동지역 매일올레시장과 재활용도움센터, 공용주차장, 버스승차대 등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방역활동을 펼쳤다.

 

▲효돈동 의용소방대, 다중이용시설 방역

서귀포시 효돈동 의용소방대(대장 현은규·김은순)는 지난 14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종교시설과 버스승차대 등 관내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대천동, 상습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

서귀포시 대천동(동장 강창용)은 지난 14일 관내 도로변과 주택가를 중심으로 상습 체납차량에 대한 번호판 영치활동을 전개, 체납차량 3대의 번호판을 영치하고 7대에 대해 사전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