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경찰서, 성판악 입구서 교통 무질서 행위 단속
서귀포경찰서, 성판악 입구서 교통 무질서 행위 단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경찰서(서장 유동배)는 가을 행락철을 맞아 교통량 증가에 따른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지난 15일 5·16도로 성판악 입구 교차로에서 안전띠 미착용과 과속·난폭운전 등 교통무질서 행위에 대한 계도·단속 활동을 펼쳤다.

 

▲임만규 공무원연금공단 신임 상임이사 취임

임만규 공무원연금공단 신임 상임이사는 지난 16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기획부 부장 출신인 임 신임 상임이사의 임기는 오는 2022년 10월 15일까지로 앞으로 2년간 공단의 기획, 인사, 경영지원, 홍보, 법무 등 경영관리 분야 부서를 총괄하게 된다.

 

▲서귀포시, 불법 투기 금지 홍보 캠페인 전개

서귀포시는 매년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방치폐기물을 줄이고 생활폐기물을 적정 배출을 유도하기 위해 지난 16일 솔오름 탐방로 입구에서 도민과 관광객들을 상대로 불법 투기 금지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표선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다중이용시설 방역

서귀포시 표선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안재민)는 지난 16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표선민속오일시장과 재활용도움센터, 청소년문화의 집, 사회복지관 등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정방동, 생활폐기물 상습 투기지역 점검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은 지난 16일 관내 생활폐기물 상습 불법투기지역을 점검, 투기금지 경고판을 설치하고 폐기물을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바르게살기 효돈동 위원회, 공원 등 환경정비 실시

바르게 살기 효돈동 위원회(위원장 김종국)는 지난 16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쾌적하고 아름다운 도시 미관 조성을 위해 관내 농로와 신효 소공원에 우거진 잡초와 넝쿨을 제거하는 등 환경정비를 펼쳤다.

 

▲동홍동, 10월 통장회의 개최

서귀포시 동홍동(동장 양문종)은 지난 15일 동홍동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통장과 관계 공무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통장회의를 개최, 지역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새서귀노인회, 환경정비 자원봉사활동 전개

새서귀노인회(회장 이순열) 회원 40여 명은 지난 15일 서귀포시 신시가지 상가 일대와 주택가 골목길을 돌며 거리 청소를 하는 등 환경정비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