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비료㈜ “농업 경쟁력 키우는 친환경 비료 공급”
제주비료㈜ “농업 경쟁력 키우는 친환경 비료 공급”
  • 김문기 기자
  • 승인 2020.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민 대표
이용민 대표

19일 창립 28주년을 맞는 제주비료㈜(대표 이용민)는 제주 토양에 특화된 작물별 전용 비료와 친환경 유기질비료 공급 확대에 나서고 있다.

특히 생산된 모든 유기질 비료에 대한 친환경 자재 목록공시를 획득하는 등 ‘제주농업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속가능한 생명산업으로 발전시키자’는 설립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용민 대표는 “감귤전용 배합비료의 시초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과 환경을 존중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782-4985.

▲제주사람들,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 노력”

김성환 대표
김성환 대표

20일로 창립 22주년을 맞는 제주사람들(대표 김성환)은 정부 공인 디자인 회사로 캐릭터 디자인과 문화 축제 종합 홍보물, 전시·공연 팸플릿 제작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제주도립미술관 기획전 도록과 도내 초·중·고등학교 교지 등을 고품격 디자인으로 선보이면서 신뢰를 쌓고 있다.

김성환 대표는 “양보다 질이 앞서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702-4747.

▲제주은행 서광로지점, “따뜻한 금융·고객 친절 최우선 노력”

송명권 지점장
송명권 지점장

오는 21일 개점 32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서광로지점(지점장 송명권)은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따뜻한 금융 실천’과 ‘고객 친절 최우선 원칙’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지역 중심의 리테일 영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찾아가는 금융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송명권 지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과 소상공인을 위한 금융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752-72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