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코리아제주도지부, 모지오름 정비사업 전개
희망코리아제주도지부, 모지오름 정비사업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희망코리아제주도지부(회장 오충남)는 지난 18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에 위치한 모지오름에서 진입로 풀베기와 가로수 가지치기를 하는 등 정비사업을 펼쳤다. (광고협조 부탁합니다.

 

▲서귀포경찰서, 절도범 검거 유공자에 감사장 전달

서귀포경찰서(서장 유동배)는 지난 16일 서장실에서 도주하는 차량 절도범 검거에 도움을 준 오지윤씨(23)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오씨는 지난 6일 산록도로 인근 상효원 입구에서 차량을 버리고 도주하는 차량 절도범을 추격하는 경찰관을 자신의 차량에 태워주는 등 절도범을 검거하는데 큰 도움을 제공했다.

 

▲정방동 청소년지도협의회, 등굣길 마스크 착용 캠페인 전개

서귀포시 정방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김윤성)는 지난 16일 서귀포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등굣길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전개하고, 마스크 2100매를 전달했다. (부탁합니다

 

▲대정읍 주민자치위, 주요도로 환경정비 봉사활동

서귀포시 대정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성우)는 지난 19일 주민자치위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주요도로를 대상으로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펼쳤다.

 

▲성산읍 자율방재단, 버스승차대 방역활동 전개

서귀포시 성산읍 자율방재단(단장 한성훈)은 지난 17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관내 버스승차대 100여 개소를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안덕면 연합청년회, 공공체육시설 방역 실시

서귀포시 안덕면 연합청년회(회장 박원무)는 지난 17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관내 공공체육시설 20여 개소를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효돈동 주차문화개선위, 불법 주정차 근절 캠페인 전개

서귀포시 효돈동 주차문화개선위원회(위원장 김종국)는 지난 16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불법주차 민원 다발 구역인 남선동산로 일대에서 불법 주정차 근절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동홍동, 직원 대상 소방교육 실시

서귀포시 동홍동(동장 양문종)은 지난 16일 동홍아트홀에서 직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재 시 신고·대피 요령, 소화기 사용법 등 소방교육을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