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형새마을금고, “서민 금융기관 역할 최선”
노형새마을금고, “서민 금융기관 역할 최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김영돈 이사장
김영돈 이사장

23일 창립 42주년을 맞는 노형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영돈)는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환원사업 및 제주시내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을 위하여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역사회 환원사업으로 노형새마을금고 부녀회 봉사단을 조직하여 매월 경로당에서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있으며, 노형동 주민센터와 협력하여 8년 동안 출산장려금 지원사업 및 노형동연합청년회와 지역희망공헌사업 업무협약 체결을 통한 사회공헌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한 본 금고 회관내 임대료 감면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고통분담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김영돈 이사장은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회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하는 서민금융관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6-5080.

▲한라신협 연북로지점, 코로나19 사태 맞아 건물 임대료 인하

신윤범 지점장
신윤범 지점장

23일 개점 11주년을 맞는 한라신협 연북로지점(지점장 신윤범)은 제주시 노형동 롯데마트 인근에서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에 놓인 소상공인을 위해 조합 소유 건물 임차인을 위해 임대료를 인하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 및 지역아동센터 멘토링 실시 등 도내 대표 서민금융으로 따뜻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신윤범 지점장은 “올해 11번째 생일을 맞아 제주지역의 든든한 이웃으로 지역민들의 빛과 소금이 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22-1004.

▲록산에버그린, “호텔·골프장 조경 및 용역서비스 수행”

김찬식 대표
김찬식 대표

24일 창립 38주년을 맞는 록산에버그린㈜(대표이사 김찬식)은 전국의 특급호텔과 리조트 단지, 골프장 조경을 공사하는 한편 서비스 관련 용역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고품질의 서비스 마인드를 기본 바탕으로 업무를 추진해 고객사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김찬식 대표이사는 “인재 파견과 생산 지원, 호텔 객실 청소, 경비·보안, 안내 서비스 등 고객 만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모범기업으로 신뢰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11-857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