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9여단 허성희 중사 사랑.나눔 ‘훈훈’
해병대 9여단 허성희 중사 사랑.나눔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해병대 9여단 허성희 중사 사랑.나눔 ‘훈훈’

해병대 제9여단 군사경찰대에 근무하는 허성희 중사가 지속적인 사랑 나눔을 펼쳐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25일 해병대 9여단에 따르면 허 중사는 지난 10년간 76회의 헌혈을 하면서 헌혈 유공 금장을 받았고, 필요한 도민들을 위해 지난달 헌혈증을 기부했다. 허 중사는 또 매달 굿네이버스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유니세프, 대한적십자에 기부하는 등 지난 10년 동안 400만원을 기부했다.

▲㈜한라씨에프엔, 4.3후유장애인 위해 후원 ‘눈길’

㈜한라씨에프엔(대표이사 정병학)는 지난 22일 제주4·3평화재단에서 4·3후유장애인과 생활이 어려운 유족에게 전달해 달라며 400만원 상당의 제주닭 100상자를 4·3희생자유족회 청년회(회장 문정식)과 4·3후유장애인협회(회장 오인권)에 기탁했다.

▲일도2동주민자치위, 리사이클링 체험 활동 전개

제주시 일도2동(동장 홍성철)과 일도2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두경)는 지난 23일 어린이공원에서 페트병을 활용한 식물 재배, 투명 음료수병을 이용한 방향제 만들기, 옷과 가방에 천연염색을 해 재이용 하는 등 리사이클링 체험 활동을 실시했다.

▲한림로타리클럽 한란회, 사랑의 고추장 전달

한림로타리클럽부인회 한란회(회장 한경희)는 지난 22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직접 담근 고추장 50통을 제주시 한림읍(읍장 김성철)에 기탁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아라동에 식료품 전달

함께하는 사랑밭(지부장 박소미)은 지난 22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15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제주시 아라동(동장 오상석)에 기탁했다.

▲새마을 용담2동, 무연고 분묘 벌초 봉사

새마을지도자 제주시 용담2동협의회(회장 송종화)와 용담2동새마을부녀회(회장 나길자)는 지난 23일(금) 제주시 서부공설묘지에서 무연고 분묘 200여 기에 대해 벌초를 실시했다.

▲애월읍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빵 만들기 체험

제주시 애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부태진·이성민)는 지난 23일 한라원장애인직업재활시설에서 장애인과 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제과·제빵 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범죄예방 서귀포지구, 다랑쉬오름서 환경 정비

법무부 범죄예방위원협의회 서귀포지구(회장 강승해)는 지난 20일 제주시 구좌읍 다랑쉬오름에서 위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환경정화 및 오름 보호 캠페인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