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우 공무원연금공단 상임감사, 한길정보통신학교에 위문품 전달
김천우 공무원연금공단 상임감사, 한길정보통신학교에 위문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김천우 공무원연금공단 상임감사가 지난 23일 은퇴 공무원들로 구성된 제주소년원학습봉사단과 함께 한길정보통신학교를 방문, 위문품을 전달했다.

 

▲서귀포소방서, 생활안전·심폐소생술 강의 경연대회 개최

서귀포소방서(서장 양인석)은 지난 23일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의용소방대 활동 영역을 확대하고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생활안전·심폐소생술 강의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대회 결과 생활안전분야에서는 천지여성의용소방대 오기연 대원이, 심폐소생술분야에서는 대신남성의용소방대 김병수·강원영 대원이 최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서귀포시 새마을부녀회, 천연염색 행사 개최

서귀포시 새마을부녀회(회장 현금영)는 지난 25일 감귤박물관 야외에서 부녀회원과 다문화가정 등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천연염색 행사를 가졌다.

 

▲대정읍 새마을부녀회, 버스승차대 환경정비

서귀포시 대정읍 새마을지도협의회(회장 강용필)는 지난 23일 관내 버스승차대를 대상으로 방역과 불법 광고물 제거 등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안덕면 새마을부녀회, 재활용품 배출방법 홍보

서귀포시 안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인숙)는 지난 23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하순리와 사계리에 위치한 클린하우스에서 생활폐기물 배출 현황을 점검하고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재활용품 배출 방법에 대해 홍보했다.

 

▲한국여성농업인 표선면회, 성금 기탁

한국여성농업인 표선면회(회장 강은숙)은 지난 23일 표선면(면장 현덕봉)을 방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정방동, 주정차문화 확립 캠페인 전개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과 정방동주차문화개선위원회(위원장 양석철)은 지난 23일 이면도로 불법주정차가 심한 태평로와 중앙로 일대에서 불법 주정차 근절을 위한 주정차문화 확립 캠페인을 펼쳤다.

 

▲감협 중문지점 청년부, 이웃돕기 쌀 기탁

제주감귤농협 중문지점 청년부(회장 원방민)은 지난 23일 중문동(동장 김희훈)을 방문,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감귤원 2분의 1 간벌 사업 수익금으로 마련한 쌀 100㎏을 기탁했다.

 

▲황학봉, 전국수산물중도매인협회 회장 취임

황학봉 서귀포수협중도매인협회 회장이 지난 19일자로 ㈔전국수산물중도매인협회 회장에 취임했다.

전국수산물중도매인협회는 수산물 생산어업인의 소득증대와 소비자 보호, 수산물의 원활한 유통질서 확립과 건전한 발전에 공헌하고 회원들의 공동이익을 증진하며, 경제적·사회적 지휘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1969년 9월 설립됐다.

황 회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인 점을 감안, 별도의 행사 없이 임명장을 건네받는 것으로 취임식을 갈음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김태엽 서귀포시장, 삼다수 배부상황 점검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지난 24일 서귀포시 대륜동과 대천동 주민센터를 방문, 삼다수 배부 상황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