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남기업㈜, “최상의 기술력으로 고객 중심 시공”
원남기업㈜, “최상의 기술력으로 고객 중심 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오영수 대표
오영수 대표

오는 30일 창립 30주년을 맞는 원남기업㈜(대표 오영수·사진)은 모든 임직원이 하나된 마음으로 최상의 기술력이 바탕이 된 고객 중심 시공에 주력, 불량 시공의 제로화를 비롯해 안전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전기·정보통신사업 및 소방공사업과 함께 태양열과 풍력 등 신재생에너지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오영수 대표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도내·외는 물론 해외에서도 공사를 맡아 세계에서 인정받는 성실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제주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5-3351.

부평국 대표
부평국 대표

▲㈜서흥전기, “신뢰받는 기업 문화 창출에 노력”

오는 31일 창립 30주년을 맞는 ㈜서흥전기(대표 부평국·사진)는 한국전력공사 협력업체로서 성장을 거듭, ISO(국제표준 품질 시스템) 인증 획득을 통한 고품질 공사 체계를 구축해 기업 이미지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한전 제주지역본부가 벌이는 제주시 및 서부지역 저압단가 공사, 철탑공사 등 각종 전기공사를 하자 없이 추진하면서 신뢰와 인정을 받고 있다.

부평국 대표는 “고품질 시공으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앞서가는 기업 문화를 창출하고 있다”며 “건실한 시공력으로 제주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 환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99-5177~8.

장애란 원장
장애란 원장

▲숙명음악학원, “다양한 악기 전문 레슨 진행”

31일 창립 19주년을 맞는 숙명음악학원(원장 장애란·사진)은 피아노부터 우쿨렐레, 기타, 드럼,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클라리넷까지 다양한 악기의 전문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란 원장은 피아노, 오르간, 유아교육을 전공했고, 교회음악자격증 등을 보유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한국학원총연합회장을 지냈고, 제주시교육장과 부총리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장애란 원장은 “전국학생 아라콩쿠르 1등과 탐라콩쿠르, 제주영아트시트 콩쿠르 전체대상을 배출했다"며 "4세부터 성인까지 매일반, 야간반, 토요반을 운영한다”고 말했다. 연락처 748-7766.

윤광영 대표
윤광영 대표

▲조은소리보청기, “최고의 기술로 난청인에게 희망 제공”

오는 11월 1일 창립 26주년을 맞는 조은소리보청기(대표 윤광영·사진)는 옛 삼우보청기에서 시작해 최고의 노하우와 전문 기술력으로 도내 난청인들에게 맑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들려주고 있다.

윤광영 대표는 “고객의 소리를 가슴으로 듣고 실천하는 등 맑고 또렷한 소리를 들려주기 위해 사명감을 갖고 일하고 있다”며 “시중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다양한 보청기를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02-5995.

모희택 대표
모희택 지사장

▲주택관리공단 제주지사, “임대아파트·주택 주거 서비스 제공”

주택관리공단 제주지사(지사장 모희택·사진)가 오는 11월 1일 창립 22주년을 맞는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자회사인 주택관리공단 제주지사는 도내 임대아파트 및 매입임대주택 입주민에게 편안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희택 지사장은 “도민들이 임대아파트와 매입임대주택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46-2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