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리마을회, 공동묘지 벌초 봉사활동 전개
사계리마을회, 공동묘지 벌초 봉사활동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마을회(회장 송정)와 청년회(회장 이건만), 부녀회(회장 현옥희)는 지난 24일 회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계리 공동묘지에서 무연고 묘지에 대한 벌초 봉사활동을 펼쳤다.

 

▲성산포라이온스클럽, 학생 12명에게 장학금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성산포라이온스클럽(회장 고봉석)은 지난 23일 열린 정기 월례회 자리에서 회원과 가족 등 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산읍지역 학생 12명에게 각 50만원씩 장학금 600만원을 전달했다.

 

▲서귀포경찰서, 범죄 피해자에 무료 한방의료 지원

서귀포경찰서(서장 유동배)와 범죄피해자보호위원회(위원장 현용관), 제주한의봉사단(단장 김성언)은 지난 24일 경찰서 민원실에서 범죄 피해로 인한 수면장애와 대인기피 등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피해자 5명을 대상으로 의료상담과 현장진료를 진행하는 등 무료 한방의료 지원을 실시했다.

 

▲서귀포시 이장연합회, 운영위원회의 개최

서귀포시 이장연합회(회장 이윤수)는 지난 26일 서귀포시청 별관 4층 셋마당에서 운영위원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운영위원회의를 갖고 이장연합회와 읍면 이장연합회의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건강가정지원센터, 사례관리 아동에 책 꾸러미 전달

서귀포시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강현수)는 지난 26일 가족역량 강화 지원사업 사례관리 대상 아동 10명에게 책 꾸러미를 전달했다.

 

▲남원읍, 양식장 청결 여부 현장 점검 실시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은 지난 23일 해안가 주변 환경 개선을 위해 태흥리지역 양식장 22개소를 방문, 내·외부 폐기물 적치 상황과 외부환경 청결 여부 등에 대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성산읍, 주요도로변 불법 광고물 일제정비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강기종)은 지난 26일 관내 주요도로변과 상가 밀집지역 등을 대상으로 교통흐름을 방해하고 미관을 저해하는 불법 유동성 광고물에 대한 일제정비를 실시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송산동위원회, 사랑의 고추장 나눔 활동 전개

바르게살기운동 송산동위원회(회장 김양자)는 지난 26일 관내 다문화가족과 회원 등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고추장 나눔 활동을 전개, 직접 만든 고추장 200㎏을 관내 홀로 사는 노인 가정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