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니어클럽협회 제주지회, 노인 일자리 성과공유회 개최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제주지회, 노인 일자리 성과공유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한국시니어클럽협회 제주지회(지회장 박재천)는 28일 제주농어업인회관에서 10개 노인 일자리 수행기관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과공유회를 개최, 노인일자리사업 우수사례 발표와 제주 노인일자리사업 발전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고협조 부탁합니다

 

▲성산포라이온스클럽, 운동장 예초작업 봉사활동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성산포라이온스클럽(회장 고봉석)은 지난 25일 회원과 가족 등 13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귀포시 성산읍지역 마을 운동장에서 예초작업 봉사활동을 펼쳤다.

 

▲서귀포시, 어린남매 생명 구한 의인 3명 표창

서귀포시는 지난 13일 표선해수욕장에서 익수사고가 발생했을 당시 어린남매를 구조해 소중한 생명을 구한 강철우씨(57)와 박경수씨(47), 임주현씨(49) 등 3명에게 28일 서귀포시청 접견실에서 표창을 전달했다.

 

▲안덕면 주차문화개선위, 불법 주정차 근절 캠페인 전개

서귀포시 안덕면 주차문화개선위원회(위원장 이승훈)는 지난 26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안덕면 화순리 주요도로변에서 불법 주정차 근절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보목신협, 어려운 이웃 위한 겨울이불 기탁

보목신협(이사장 강봉후)는 지난 27일 서귀포시 송산동(동장 오승언)을 방문,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기부금을 모아 마련한 겨울 이불 22채를 전달했다.

 

▲중앙동, 불법 유동광고물 일제정비

서귀포시 중앙동(동장 오문정)은 지난 27일 깨끗한 도시미관 조성을 위해 관내 주요도로변을 중심으로 현수막 등 불법 유동광고물에 대한 일제정비를 실시했다.

 

▲천지동, 과태료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활동 전개

서귀포시 천지동(동장 홍운익)은 지난 26일 지방세 체납액 징수를 위해 관내 주차된 차량들을 대상으로 과태료 체납차랑에 대한 번호판 영치활동을 펼쳤다.

 

▲김태엽 서귀포시장, 미래전략팀 결과발표회 참석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28일 서귀포시청 문화강좌실에서 열린 ‘2020 미래전략팀 결과발표회’에 참석, 그동안 시정시책 발굴을 위해 노력해 준 직원들을 격려했다.

 

 

 

 

 

 

▲현종시 남원읍장, 불법 주정차 차량 계도 현장 점검

현종시 서귀포시 남원읍장은 지난 27일 관내 불법 주정차 차량 계도 현장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에게 올바른 주차문화 확립을 위한 홍보활동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