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서귀포지사 사회봉사단, 소외계층 청소년 봉사 활동 ‘훈훈’
한전 서귀포지사 사회봉사단, 소외계층 청소년 봉사 활동 ‘훈훈’
  • 김문기 기자
  • 승인 2020.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 서귀포지사 사회봉사단(단장 김기형)은 지난 27일 서귀포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꿈키움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학습교재와 교양도서를 전달했다.

한전 서귀포지사 사회봉사단은 복지관과 협의를 거쳐 지난 8월 18일부터 야간 공부방도 운영하고 있다.

한전 서귀포지사 사회봉사단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학생 20여 명에게 영어와 수학을 지도하고 있다.

김기형 단장은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수업으로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학습 지원이 필요하다”며 “직원들의 재능기부로 운영되는 야간 공부방이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전 서귀포지사 사회봉사단은 소외계층 노후 전기설비 보수, 물품 후원,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주감귤농협, 브랜드감귤대학 수료식

제주감귤농협(조합장 송창구)은 지난 26일 감귤연구소에서 브랜드감귤대학 제15기 수료식을 열고 50명에게 수료장을 전달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농촌진흥청장상=최형열 ▲제주도지사상=김병학 ▲제주도의회의장상=강경윤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장상=송성환 ▲브랜드감귤대학장상=임권항, 김형영

▲안덕농협 제9기 서귀포시 산업대학 졸업식 개최

안덕농협(조합장 유봉성)은 지난 26일 농협 본점 회의실에서 제9기 서귀포시 산업대학 졸업식을 열고 졸업생 46명을 배출했다.

▲애월농협 농가주부모임, 사랑의 된장 나눔 행사 열어

애월농협 농가주부모임(회장 김수자)은 지난 27일 애월농협에서 지역 내 결혼이주여성과 회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결혼 이주여성과 함께하는 사랑의 된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제주감협 중문지점 청년부, 중문동주민센터에 쌀 기탁

제주감귤농협 중문지점 청년부(회장 원방민)는 지난 23일 서귀포시 중문동주민센터를 방문해 고품질 감귤생산을 위한 간벌사업 수익금으로 구입한 쌀을 기탁했다.

▲서부농업기술센터, 농촌치유 아카데미 과정 수료식 개최

제주특별자치도농업기술원 서부농업기술센터(소장 서익수)는 지난 27일 제주시 청수리마을회관에서 농촌 치유프로그램 운영 전문가 육성을 위한 농촌치유 아카데미 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서귀포사랑전력인봉사단, 서귀포시교육지원청에 장학금 500만원 기탁

서귀포사랑전력인봉사단(공동단장 김기형, 고재용)은 지난 27일 서귀포시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전해 달라며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