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우 제주시장, 마스크 착용 생활화 캠페인 참가
안동우 제주시장, 마스크 착용 생활화 캠페인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안동우 제주시장, 마스크 착용 생활화 캠페인 참가

안동우 제주시장은 2일 시청 어울림마당 일대에서 시민과 학생, 관광객을 대상으로 마스크 500장을 배부하는 등 마스크 착용 생활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안 시장은 오는 13일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시행에 따라 제주여성교통봉사대(대장 부영숙) 회원들과 캠페인을 전개했다.

▲4.3북촌유족회, 너븐숭이 위령비 앞 동자석 설치

제주4·3희생자 북촌유족회(회장 고완순)는 지난달 31일 북촌 너븐숭이 4·3유적지 위령비 앞에 돌하르방 동자석 2기를 설치하고 추념식을 열었다. 이 동자석은 전 북촌유족회장 이재후씨가 기증했다.

▲조천읍 신촌리, 신촌리민 헌장비 준공식 개최

제주시 조천읍 신촌리(이장 고구봉)는 지난달 31일 마을회관 앞에서 윤승환 조천읍장과 마을 개발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촌리민 헌장비 준공식을 가졌다.

▲한경면, 독거노인 가구 사랑의 집 고쳐주기 봉사

제주시 한경면 사랑의 집 고쳐주기 자원봉사단(단장 손성언)은 지난 1일 회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독거노인 가구에서 도배와 장판 교체, 지붕 보수 등 주거 환경 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삼도2동연합청년회, 탑동 바다 수중정화 활동

제주시 삼도2동연합청년회(회장 김종선)는 지난 1일 탑동 해안가 일대에서 회원과 주민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바다 속에 버려진 해양 폐기물을 수거하는 수중 정화활동을 벌였다.

▲㈜예술과 공간, 행복 소원을 말해봐 후원금 전달

㈜예술과 공간(대표 임민희)는 지난달 31일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이뤄주기 위해 ‘행복 소원을 말해봐’ 행사를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제주시 아라동(동장 오상석)에 전달했다.

▲녹색환경지원센터, 노인 대상 제주바당 비치 코밍 교육

제주녹색환경지원센터(센터장 조은일)와 ㈔느영나영복지공동체(대표 김지호)는 지난달 28일 65세 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해양 폐기물을 수거해 재활용하는 ‘제주바당 비치 코밍’ 교육을 실시했다.

▲용담1동새마을부녀회, 고추장.된장 소외계층에 전달

제주시 용담1동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순)는 지난달 30일 사무실에서 직접 담근 고추장과 된장을 사회복지시설과 관녀 소외계층 120명에게 전달했다.

▲봉개동통장협의회, 도로변 풀베기 봉사

제주시 봉개동(동장 김태백)과 봉개동통장협의회(회장 양철우)는 지난달 31일 회원 11명이 참여한 가운데 쾌적한 환경을 위해 도로변에서 풀베기 봉사를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