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권역별 회의
서귀포시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권역별 회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시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권역별 회의

서귀포시교육지원청(교육장 강경숙)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서귀포시교육지원청 스마트교육연구실에서 학교 교감과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학교지원센터 서귀포시 권역별 협의체 회의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회의는 2021학년도 학교지원센터 지원 업무의 주요 추진사항을 안내하고,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것이다.

 

월정리갈비밥, 그린아이서포터즈 1호 가입

월정리갈비밥(대표 김형준)은 지난 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를 방문해 그린아이서포터즈 1호에 가입했다. 그린아이서포터즈는 아동의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어린이재단 사업에 동참하는 것으로, 10만원 이상 정기 후원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김형준 월정리갈비밥 대표는 아동권리보호 서약서를 작성하고, 매월 120만원을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사계초 졸업생 양명선씨, 학교발전기금 3000만원 기탁

사계초등학교(교장 윤용석) 27회 졸업생 양명선씨는 지난 2일 사계초를 방문해 학교발전기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양명선 졸업생은 오빠 고() 양명복(사계초 제15회 졸업생)의 이름으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후배들을 위해 매년 100~2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제주대, 교육과정 개편 연구용역 설명회

제주대학교(총장 송석언) 교육혁신본부(본부장 양창용)는 지난달 30일 자연과학대학 1호관 세미나실에서 교육과정 개편 연구용역 설명회를 개최했다. 교육혁신본부는 설명회 결과와 대학 구성원 간 논의사항을 기반으로 지역·미래산업 전망과 연계한 학사 구조 및 교육과정 개편에 나설 방침이다.

 

제주여상 졸업생 전재오, 학교발전기금 100만원 기탁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강명화) 졸업생 전재오씨는 지난 2일 학교에서 많은 도움을 받아 취업에 성공했다며 학교발전기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전재오씨는 20162월 졸업과 동시에 공무원연금관리공단에 취업해 사회 생활을 하고 있다. 동시에 재직자 특별전형으로 중앙대 지식경영학부에 진학해 학업을 지속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