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제주판매서비스, “최첨단 장비·기술로 운전자 안전 앞장”
금호타이어 제주판매서비스, “최첨단 장비·기술로 운전자 안전 앞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우은배 대표

10일 창립 28주년을 맞는 금호타이어 제주판매서비스(대표 우은배)는 도내 타이어 전문매장으로서 20회 연속 금호타이어 최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됐다.

또 미국 최첨단 장비 보유와 더불어 타이어 뒤틀림과 오차의 한계를 제로에 가깝게 잡아내는 헌터 마스터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고, 저렴한 비용으로 소형·대형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은배 대표는 외제차 전문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인정 받고 있다고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8-4008.

 

 

 

고정언 이사장

()··부삼성사재단, 탐라문화 보존과 향토문화 진흥 기여"

10일 창립 99주년을 맞는 고··부삼성사재단(이사장 고정언)은 탐라국을 개국한 삼성 시조를 존숭 봉사하며 매년 제주특별자치도의 발전과 도민의 안녕을 기원하는 춘·추대제, 건시대제 등을 봉행하고 있다.

또 매년 대학생 40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문화예술부문과 효행부문에 공헌한 도민을 선정해 탐라문화상을 수여하는 등 향토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고정언 이사장은 유적지 성역화 사업과 홍화각, 홍화각기, 고문서 등 국보급 문화재를 관리함으로써 탐라문화의 보존과 향토문화진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2-3315.

 

 

 

 

고장수 대표

흥화자동차공업사, “최고의 기술로 자동차 안전 관리 충실

 

오는 11일 창립 50주년을 맞은 흥화자동차공업사(대표 고장수)는 산남지역 자동차 정비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자동차 안전 관리 서비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특히 1급 종합정비업에 걸맞는 정비는 물론 판금·도색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축적된 노하우와 최신 설비를 바탕으로 신속·정확한 무결점 정비를 수행하고 있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만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장수 대표는 기술력과 신용으로 한 번 찾아온 고객들은 다시 찾아올 정도로 고객 유지율이 높다최신 정보와 제품, 기술력을 동원하는 등 찾아가는 현장 서비스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62-4531.

 

 

김훈주 회장

제주 VIP콜 개인택시회, “신속하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

오는 11일 창립 22주년을 맞은 제주 VIP콜 개인택시회(회장 김훈주)는 도내 전 지역을 대상으로 택시운송사업을 하는 콜택시 업체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내걸고 있다.

지난해 2월에는 연동에서 도두 개인택시 충전소로 이전해 제주 최고의 친절 콜택시회로서 제2의 도약을 도모하고 있다.

김훈주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고객 안전을 위해 철저한 차량방역 등 N차감염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웃는 얼굴로 고객을 모시면서 친절·신속·안전 3박자를 갖춘 서비스로 안전한 귀가를 돕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11-6666.

 

 

고성호 대표

제주레미콘, “고품질 레미콘 공급에 기여

오는 12일 창립 38주년을 맞는 제주레미콘(대표 고성호)은 도내 동종업계 가운데 두 번째 오래된 업체로 연륜과 내실있는 경영으로 업계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공이나 민간 건설현장에 최고 품질의 레미콘을 공급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고성호 대표는 화합과 신뢰를 바탕으로 경영 내실화를 추구하고 있다활발한 기업 활동으로 지역경제 발전은 물론 사회공헌과 봉사에도 적극 앞장서는 모범적인 업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6-3037.

 

 

 

박용하 대표

법무사 박용하사무소, “개인·법인회생 지원하며 서민 대변자 역할 충실

오는 15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법무사 박용하사무소(대표 박용하)는 서민을 대상으로 법원의 파산제도와 개인회생제도와 관련한 절차를 안내하고 있다.

또 채무상환이 힘든 기업과 개인사업자, 과도한 부채로 도산 위기에 처한 회사, 소송절차 중인 기업 등을 대상으로 '기업회생(법인회생)'을 도와주고 있다. 기업회생 비용도 수도권 지역의 절반 이하 수준으로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박용하 대표는 무료 상담 등 한결같은 마음으로 서민들의 권리와 권익 옹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송무와 민사 등에 대한 자문으로 서민들의 대변자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6-416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