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봉관씨 부부, 서귀포의료원에 기부물품 전달
권봉관씨 부부, 서귀포의료원에 기부물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시에 거주하는 권봉관씨(63) 부부가 지난 4일 서귀포의료원(원장 박현수)를 방문, 어려운 취약계층 환자들를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현금과 재활보조기구 등 300만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권씨 부부는 지난 5월에도 서귀포의료원에 관절수술을 받은 취약계층 환자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립보조기구 5개와 목발 25개를 기증했다.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해안변 정비활동 전개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관광객 감소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을 응원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6일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포구에서 신풍포구까지 해안변을 정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중문119센터, 부영호텔서 현장인식훈련 전개

서귀포소방서 중문119센터(센터장 문창운)은 지난 6일 중문부영호텔&리조트를 방문, 건축물 내부 구조와 소방시설 유지관리 실태를 확인하는 등 현장인식훈련을 실시했다.

 

▲성산포라이온스클럽, 독거노인가구 방역 봉사활동

성산포라이온스클럽(회장 고봉석)은 지난 8일 회원과 회원가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산읍지역 홀로 사는 노인 가구 17곳을 방문 방충망을 교체하고 바퀴벌레를 구제하는 등 방역 봉사활동을 펼쳤다.

 

▲신례1리 청년회, 환경정비활동 전개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1리청년회(회장 양윤석)는 지난 7일 회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안전하고 깨끗한 도로환경 조성을 위해 중산간동로 신례초등학교부터 농업기술센터까지 구간을 중심으로 가로수를 정비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성산읍 생활개선회, 클린하우스 방역활동 전개

서귀포시 성산읍 생활개선회(회장 한미영)는 지난 6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클린하우스 30개소를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중앙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 선도 캠페인 전개

서귀포시 중앙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박민종)는 지난 6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귀중앙초등학교와 관내 청소년 시설을 중심으로 청소년 선도 캠페인을 펼쳤다.

 

▲영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에 김치 전달

서귀포시 영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준호)는 지난 5일 위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홀로 사는 노인과 장애인 등 저소득층 59가구를 방문, 장애인복지관에서 지원한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