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엽 서귀포시장, 화목한 현장행정의 날 운영
김태엽 서귀포시장, 화목한 현장행정의 날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12일 ‘화목한 현장행정의 날’의 일환으로 안덕면 화순리를 방문, 지역주민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동홍119센터, 매일올레시장서 점포 점검의 날 운영

서귀포소방서 동홍119센터(센터장 이창한)와 서귀포소방서 전문의용소방대(대장 현상철)은 지난 11일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전통시장 안전기반 조성과 재난 예방을 위한 점포 점검의 날을 을 운영했다.

 

▲안덕면, 자체 특수 친절시책 ‘소소한 데이’ 운영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이상헌)은 지난 11일 자체 특수 친절시책인 ‘소소한-데이(day)'의 일환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사태로 몸과 마음이 지친 민원인 30명에게 선착순으로 막대과자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가졌다.

 

▲표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1월 정례회의 개최

서귀포시 표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명호)는 지난 10일 표선면종합복지회관 3층 프로그램실에서 11월 협의체 정례회의를 개최, 행복나눔 희망뱅크, 영양듬뿍 밑반찬 나눔사업, 맞춤형 동네복지 프로젝트 등 11월 활동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송산동위원회, 다중이용시설 일제방역

바르게살기운동 송산동위원회(회장 김양자)는 지난 11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상가와 클린하우스 등 다중이용시설 20곳을 대상으로 일제방역을 실시했다.

 

▲송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겨울이불 전달

서귀포시 송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승언·한정순)는 지난 11일 협의체 위원 16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취약계층 28가구에 겨울이불을 전달하고 혹한기 대비 건강관리 수칙을 안내했다.

 

▲정방동, 거동 불편 노인 대상 이미용봉사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과 서귀포로타리클럽(회장 강성준)은 지난 10일 관내 거동이 불편한 노인 가구를 방문, 무료 이미용 봉사를 실시했다.

 

▲대천동 주민자치위, 구성동 주민자치위와 자매결연

서귀포시 대천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원순)는 지난 11일 대천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용인시 기흥구 구성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주성)과 도·농 상생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