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공동처리시설 운영협의회 초대 회장에 김재우 한돈협회장 선임
공공·공동처리시설 운영협의회 초대 회장에 김재우 한돈협회장 선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공공·공동처리시설 운영협의회 초대 회장에 김재우 한돈협회장 선임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양돈조합(조합장 고권진)은 지난 11일 조합 회의실에서 축산법인 대표자와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도 가축분뇨 공공·공동처리시설 사업자 운영협의회 발대식을 열고 초대 회장에 대한한돈협회 제주도협의회 김재우 회장을 선임했다.

공공·공동처리시설은 자연 순환형 친환경 농업 확산과 가축분뇨의 적정 처리에 대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조성된다.

▲제주도자원봉사센터, 7차 전문 자원봉사단 발대식

제주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태언)는 지난 11일 도청 회의실에서 재난·재해 구호 현장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봉사에 참여할 제7차 전문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민주평통 여성위원회, 평화 공감 토크 콘서트 개회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주지역회의(부의장 김성수) 여성위원회(위원장 김영보)는 지난 11일 서귀포시 위호텔에서 여성 자문위원을 대상으로 평화 만들기 활동 사례 보고에 이어 평화 공감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순복음종합복지관, 영주라이온스 등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영숙)는 지난 11일 복지관에서 영주라이온스클럽(회장 이승탁)과 건입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현숙·한재일)의 후원으로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근 후 소외계층 100가구에 전달했다.

▲노형동주민자치위, 원예아트 체험 프로그램 진행

제주시 노형동(동장 양경저)와 노형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도일)는 지난 11일 주민센터 창작실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원예 아트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도련1동 경로당지 발간 기념식 개최

제주시 도련1동노인회(회장 양계옥)는 지난 11일 마을 경로당에서 기관·단체장과 회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 개관 38주년을 맞아 도련1동 경로당지 발간 기념식을 열었다.

▲수원옛날통닭, 어려운 이웃에 통닭 20마리 지원

수원옛날통닭(대표 조옥균)은 지난 11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통닭 20마리를 제주시 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문재원·김상현)에 기탁했다. 조 대표는 매달 둘째 수요일마다 통닭을 후원하기로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