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동, 제8회 행복.소원을 말해봐 행사 개최
아라동, 제8회 행복.소원을 말해봐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아라동, 제8회 행복.소원을 말해봐 행사 개최

제주시 아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상석·고호진)는 지난 16일 회의실에서 제8회 행복·소원을 말해봐 행사를 열고, 편지를 응모한 학생 36명에게 노트북과 컴퓨터, TV, 자전거, 아이패드 등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도내 27개 기관·단체가 후원을 했다.

▲법사랑 자원봉사협의회 서부지구, 아가의 집서 봉사활동

법무부 법사랑위원 자원봉사위원협의회 서부지구(회장 김성배)는 지난 16일 제주지검 송재영 수사과장과 위원 등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장애인생활시설인 혜정원 아가의 집을 방문, 청소를 하고 생필품을 전달했다.

▲삼도1동 새마을지도자.부녀회, 버스승차대 방역활동

새마을지도자 제주시 삼도1동협의회(회장 진창석)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영아)는 지난 16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버스승차대에서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한림읍새마을부녀회, 성금 250만원 모아 사랑의 쌀 전달

제주시 한림읍새마을부녀회(회장 김봉여)는 지난 16일 회원들이 중고 의류를 수선해 모은 성금 250만원으로 구입한 쌀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구좌읍 소재 종달교회, 어려운 이웃에 쌀 30포대 전달

종달교회(목사 김기승)는 지난 16일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30포대를 제주시 구좌읍(읍장 고재완)에 기탁했다.

▲현대차량관리공업사, 어려운 이웃에 200만원 상당 쌀 전달

현대차량관리공업사(대표 강정수·진수미)는 17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쌀 50포대를 제주시 화북동(동장 김행석)에 기탁했다.

▲제주시, 도남초와 제주동초에서 마스크 쓰기 캠페인 전개

제주시는 17일 도남초등학교(교장 현명신)와 제주동초등학교(교장 양도필)에서 자치경찰관과 공무원 등 60명이 참여한 가운데 등굣길 학생을 대상으로 마스크를 나눠주는 등 일상생활 속 마스크 쓰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영락종합복지관, 노인 돌봄 종사자 기초관리교육 실시

제주영락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언)은 지난 14일 회의실에서 홀로 사는 노인 가정을 방문, 서비를 제공하는 돌봄 종사자를 대상으로 기초 관리교육을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