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돈119센터, 소방차 길 터주기 훈련 실시
효돈119센터, 소방차 길 터주기 훈련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소방서 효돈119센터(센터장 강민옥)는 지난 18일 화재 발생 시 골든타임을 확보하기 위해 소방차량 진입이 어려운 지역을 중심으로 ‘소방차 길 터주기’ 훈련을 실시했다.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서귀포시 안전총괄과에 마들렌 전달

서귀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김선미)는 지난 1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각종 재난 대응에 힘쓰고 있는 서귀포시 안전총괄과 직원들에게 직접 만든 마들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서귀포시여성공직자회, 야시락 행사 개최

서귀포시여성공직자회(회장 김금자)는 지난 19일 야근의 지친 동료들을 위로하고 긍정적인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야근 중인 동료들에게 도시락 200여 개를 전달하는 ‘야(夜)시락’ 행사를 가졌다.

 

▲대한미용사회, 미용기술 교육 세미나 실시

㈔대한미용사회 서귀포시지부(지부장 김순민)는 지난 20일 헤이서귀포호텔에서 최근 유행하는 미용기술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미용기술 교육 세미나를 실시했다.

 

▲서귀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전개

서귀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김운영)은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지난 20일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일대에서 아동학대 예방 거리 캠페인을 펼쳤다.

 

▲민주평통 서귀포시협의회, 4분기 정기회의 개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귀포시협의회(회장 허상우)는 지난 20일 협의회 사무실에서 4분기 정기회의를 갖고 종전선언과 한반도 평화프로세스 촉진 방안에 대한 주제로 토론을 가졌다.

 

▲성산읍, 불법광고물 정비 활동 전개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강기종)은 겨울철 성산읍을 방문하는 동계 전지훈련팀과 관광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깨끗한 성산읍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주요도로변과 주거지역, 전지훈련장 등을 대상으로 불법광고물 정비 활동을 펼쳤다.

 

▲표선면, 역사·문화코스 탐방 행사 개최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현덕봉)은 지난 17일 관내 정착주민 15명과 지역주민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표선 역사·문화코스 탐방 행사’를 개최, 성산읍과 영주산, 표선면4·3희생자위령탑, 가시마을 4·3길 등을 방문하는 등 제주4·3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정방동 주차문화개선위, 불법 주정차 근절 캠페인 전개

서귀포시 정방동 주차문화개선위원회(위원장 양석철)는 지난 20일 불법주정차 근절을 위해 이면도로 불법주정차가 심각한 명동로와 태평로 일대에서 불법 주정차 근절 캠페인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