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로타리안의 날 행사 개최 학생 8명에 장학금 전달
제7회 로타리안의 날 행사 개최 학생 8명에 장학금 전달
  • 좌동철 기자
  • 승인 2020.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로타리안의 날 행사 개최 학생 8명에 장학금 전달

국제로타리 3662지구(총재 고권진)는 지난 21일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서리운동장에서는 8개 클럽이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로타리안의 날 행사를 열고 학생 8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소외계층을 위해 안덕면(면장 이상헌)에 쌀 100포대를 기탁했다.

▲제주시, 산지천 일대에서 성매매 근절 합동 캠페인 실시

제주시 여성가족과(과장 문부자)와 일도1동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고기현), 건입동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이정선)는 지난 25일 산지천 일원에서 성매매 근절을 위해 게시물을 부착하는 등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한라산-제주시, 한라산소주 100만병에 문화도시 홍보

㈜한라산(대표이사 현재웅)은 26일 회의실에서 제주시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문화도시 사업 홍보와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한라산 소주 100만병에 문화도시 홍보 큐알(QR) 코드를 부착하기로 했다.

▲도박문제관리 제주센터-도 청소년활동센터 업무협약 체결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제주센터(센터장 김보경)는 26일 회의실에서 제주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강옥련)와 청소년 동아리 활동 및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자유총연맹 여성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노형동 기탁

한국자유총연맹 제주시지회 여성회(회장 고정자)는 지난 25일 독거노인과 한부모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제주시 노형동(동장 양경저)에 기탁했다.

▲연동새마을부녀회, 소외계층에 떡국용 떡과 고추장 전달

제주시 연동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숙)는 지난 25일 회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독거노인과 소외계층 70가구에 떡국용 떡과 고추장을 전달했다.

▲화북동, 독거노인 가구 도배.장판 교체 주거환경 개선

제주시 화북동(동장 김행석)은 지난 25일 독거노인 주택에서 도배와 장판을 교체해주는 주거환경 개선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