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미 물메초등학교 교장 한국사도대상 수상 영예
김영미 물메초등학교 교장 한국사도대상 수상 영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김영미 물메초등학교 교장 한국사도대상 수상 영예

김영미 물메초등학교 교장이 2020년도 한국사도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교육삼락회(회장 김정호)는 1일 김 교장에게 한국사도대상을 수여했다. 김 교장은 40여 년 동안 교직생활을 하며 인성을 중시하는 합리적인 교육과정을 창안하고 교원정보화 연수 및 스마트교육 지원, 학생과 학부모와 소통하는 교육과정을 운영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대한노인회 도연합회, 독거노인 농가 감귤 수확 봉사

㈔대한노인회 제주특별자치도연합회(회장 강인종)는 1일 제주시 애월읍에서 독거노인이 운영하는 감귤원에서 감귤 수확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도연합회는 감귤 수확철을 맞아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대상으로 감귤 수확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성산여성의용소방대, 모범학생 6명에 장학금 120만원 전달

성산여성의용소방대(대장 김해련)는 지난달 30일 성산중학교(교장 고영림)에서 모범 학생 6명에게 총 1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학업에 정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경면 자원봉사단, 독거노인 주택 페인트 도색 봉사활동

제주시 한경면(면장 김명석)과 한경면 사랑의 집 고쳐주기 자원봉사단(단장 손성언)은 지난달 30일 독거노인 주택에서 페인트 도색을 해주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제주여성교통봉사대, 마스크 착용 생활화 캠페인

제주여성교통봉사대(대장 부영숙)는 지난달 30일 제주시 애월읍 하귀하나로마트에서 도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마스크 착용 생활화 캠페인을 전개했다.

▲한솔화학, 조천읍 독거노인 가구 주거환경 개선 봉사

제주시 조천읍에 있는 한솔화학(대표 강근선)은 지난달 30일 저소득 노인 주택 2곳에서 페인트를 칠해주는 주거환경 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삼도2동새마을부녀회, 계절화 식재 꽃피는 거리 조성

제주시 삼도2동(동장 김익수)과 삼도2동새마을부녀회(회장 신유희)는 1일 북성로 일대에서 팬지 등 계절화 3000본을 식재하는 사계절 꽃피는 거리를 조성했다.

▲용담1동청소년지도자협의회, 청소년 선도활동 전개

제주시 용담1동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양철규)는 지난달 30일 회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천초등학교 일원에서 청소년 선도활동을 실시했다.

▲삼양동주민자치위원회, 지역 풍경.문화 담은 사진 전시회

제주시 삼양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재웅)는 1일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지역의 풍경과 문화를 담은 사진 작품 38점을 전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