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칠십리라이온스클럽, 독거노인 지원 내복 기탁
서귀포칠십리라이온스클럽, 독거노인 지원 내복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칠십리라이온스클럽(회장 강창훈)은 지난 2일 서귀포시청을 방문, 관내 홀로 사는 노인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300만원 상당의 내복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내복은 서귀포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홀로 사는 노인들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북대구농협공판장, 감귤자동포장기 구입자금 전달

북대구농협공판장(대표 최호달)은 지난달 25일 감귤 판촉을 위해 방문한 전속 거래처 서귀포농협(조합장 현영택) 법환지점 법환작목반(반장 이권준)에 감귤자동포장기 구입자금 450만원을 전달했다.

 

▲남원읍, 개방화장실 방역활동 전개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는 지난 1일 올레코스 등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지역에 설치된 개방화장실 4개소를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을 실시했다.

 

▲성산읍 새마을부녀회, 광치기해안 환경정화 활동

서귀포시 성산읍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복자)는 지난 1일 깨끗하고 청결한 해안환경 조성을 위해 광치기 해안 일대에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안덕면 생활개선회, 어려운 이웃에 김치 전달

서귀포시 안덕면 생활개선회(회장 김희순)은 지난달 28일 관내 홀로 사는 노인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송산동, 독거노인가구 진입로 개선

서귀포시 송산동(동장 오승언)은 지난달 30일 ‘우리동네 클린존 사업’의 일환으로 거동이 불편한 홀로 사는 노인 가구에 대한 진입로 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정방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장수사진 찍어드리기 사업 전개

서귀포시 정방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한기성)은 지난 1일 정방동노인회관에서 회원 13명과 이미용 봉사자 8명이 참여한 가운데 노인 40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찍어드리기’ 사업을 펼쳤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가구 방역 실시

서귀포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문정·서태성)는 지난 1일 관내 홀로 사는 노인 20가구를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효돈동, 화단 환경개선사업 전개

서귀포시 효돈동(동장 이창도)는 지난 1일 아름다운 도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신효원형로타리 교통섬과 효례교 입구, 아서원 사거리에 설치된 화분에 팬지와 미니 꽃 양배추 등 5000본을 심는 환경개선사업을 펼쳤다.

 

▲서홍동 새마을부녀회, 김치 및 밑반찬 나누기 사업 전개

서귀포시 서홍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숙)는 지난 1일 부녀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연말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김치 및 밑반찬 나누기 사업’을 전개, 회원들이 직접 만든 김치 250포기와 밑반찬을 관내 취약계층 60가구에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