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홍새마을금고, “서민종합금융기관으로서 고객서비스 강화”
서홍새마을금고, “서민종합금융기관으로서 고객서비스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이경용 이사장

7일 창립 42주년을 맞는 서홍새마을금고(이사장 이경용·사진)는 서귀포시지역 대표적인 새마을금고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꾸준히 성장해 왔다.

선진종합금융협동조합의 비젼을 달성하고 오름동호회와 부녀회 및 파크골프동호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사회복지단체 기부 및 학교발전기금을 기탁하는 등 사회공헌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경용 이사장은 “고객 감동과 건전한 조직문화 창출을 위하여 더욱더 고객이 즐겁고 직원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서홍새마을금고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63-2216.

강병진 조합장
강병진 조합장

▲하귀농협, “지역농협 책임과 임무에 주력”

8일 창립 50주년을 맞는 하귀농협(조합장 강병진·사진)은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소득 증대와 편익 증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원로 조합원 난방비 지원, 집중호우 피해복구 및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성금 기탁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 및 봉사활동을 실천해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올해 하귀농협 창립 50주년 및 하나로마트 개점 13주년을 맞아 하귀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초특가 할인판매 행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사은에 보답하고 있다.

강병진 조합장은 “앞으로도 지역농협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항상 조합원과 주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98-1152.

고봉진 대표
고봉진 대표

▲형제전업사, “다년간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로 고객 만족 실현”

8일 창립 49주년을 맞는 형제전업사(대표 고봉진·사진)는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해 있으며 다년간 쌓은 노하우와 실력으로 전기 공사 자재부터 일반 전기용품까지 각종 다양한 제품들을 완비해 최고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역 최대의 전기자재 전문점으로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LED 조명 등 절전형 전기자재를 구비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봉진 대표는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9-8900.

고훈철 대표
고훈철 대표

▲일신옵셋인쇄사, “탄탄한 기술력·자동인쇄시스템으로 인쇄업계 선도”

9일 창립 49주년을 맞는 일신옵셋인쇄사(대표 고훈철·사진)는 탄탄한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 자동설비 구축 등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과 서비스를 극대화하면서 도내 인쇄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동 인쇄시스템 등의 설비를 보강해 관공서 인쇄물을 비롯해 문화예술 단체의 각종 기획물과 팸플릿, 연감 등을 출판하면서 고품질 인쇄문화 창달에 앞장서고 있다.

고훈철 대표는 “성실과 믿음, 신뢰를 기반으로 제주지역 선진 인쇄문화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2-2921.

김창희 대표
김창희 대표

▲광령자동차공업사 “숙련된 정비 기술로 고객 만족 극대화”

9일 창립 14주년을 맞는 광령자동차공업사(대표 김창희·사진)는 1급 자동차공업사로서 축적된 현장 경험과 숙력된 정비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전 직원이 자격증을 갖도록 의무화하고 1급 정비공장으로서 수리와 유지보수를 비롯해 부품 교체·판금·전기 배선·차체 도장·정기점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창희 대표는 “모든 차량을 정비할 수 있는 시스템과 시설을 구축하고 있다. 그동안 다져온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8-4572.

이인식 대표
이인식 대표

▲인천문화당 “고품질 문구 제품 저렴하게 공급”

10일 창립 51주년을 맞는 인천문화당(대표 이인식·사진)은 문구 및 사무용품 도·소매업체로서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학생과 직장인을 비롯해 도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문구류를 공급하고 있다.

컴퓨터·화방용품 등 고품질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판매 시스템을 바탕으로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영업망을 넓혀가고 있다.

또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기기 및 액세서리 등 관련 제품 판매에도 주력하고 있다.

이인식 대표는 “다양한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을 갖춰 한 번 찾았던 고객들이 믿고 다시 찾을 수 있는 판매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22-3264.

한윤철 센터장
한윤철 센터장

▲제주은행 화북금융센터 “지역민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

10일 개점 27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화북금융센터(센터장 한윤철·사진)는 삼화출장소와 함께 화북공업단지 내 가계 및 사업자에 대한 맞춤형 자금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삼화지구 입주민들을 위한 주택마련 대출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제주은행 화북금융센터는 소외계층 지원활동과 청소년 가장 장학금 지원, 불우이웃돕기 등 지역 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윤철 센터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도민과 소상공인들을 위한 금융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햇다. 연락처 722-7242.

현봉식 대표
현봉식 대표

▲㈜아성기술단 "고품격 전기통신소방 설계·감리 서비스 제공“

10일 창립 15주년을 맞는 ㈜아성기술단(대표이사 현봉식·사진)은 전기통신소방 설계 및 감리, 전기공사, 전기안전관리 대행업체로 고품격 서비스 제공, 신뢰와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객 최우선의 업무 수행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 제주소방안전체험관 신축사업, 보목하수처리시설 증설사업 등에 참여하여 모든 역량을 쏟아 업무를 수행했다.

현봉식 대표이사는 “전기통신소방분야 기술력으로 고객이 편리하면서도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을 제공하고, 모든 임직원과 함께 지역경제 발전에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는 강한 회사를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63-007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