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하 제주관광대 교수 전문대학인상 수상
박영하 제주관광대 교수 전문대학인상 수상
  • 진주리 기자
  • 승인 2020.12.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영하 제주관광대 교수 전문대학인상 수상

박영하 제주관광대학교 교수가 전문대학인상을 받았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는 박영하 제주관광대 교수 등 8인을 ‘2020년 전문대학인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전문대학인상은 고등직업 교육 발전에 이바지하고 전문대학 위상 제고에 이바지한 전문대 교직원과 졸업생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박영하 제주관광대 교수는 글로벌 역량 강화를 과제로 삼고 해외 산업체와 취업 약정형 산학협력 구축, ‘K-Move 사업등을 통해 학생이 해외 현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교육과정 기반을 마련했다.

또 산업기술연구소와 기업부설연구소 소장으로 산학연 컨소시엄을 구성해 지역 산업체의 기술 이전과 생산성 제고에 기여했다.

박 교수는 “20년 간 전문대학 교원으로 근무하면서 일한 보람을 느낀다그동안 쌓아온 해외 네트워크가 코로나19 여파로 주춤하지만, 더 많은 전문대학생들이 직업교육 한류로 해외에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제주도회, 제주장애인요양원에 후원물품 전달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지명식)는 지난 7일 중증장애인거주시설 제주장애인요양원(원장 정석왕)을 방문해 산소발생기, 청소기, 기저귀 등 4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지명식 회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지역복지발전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후원을 하게 됐다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사랑의 손길을 꾸준히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