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법사랑위원, 수상금 300만원 복지시설에 기부
법무부 법사랑위원, 수상금 300만원 복지시설에 기부
  • 좌동철 기자
  • 승인 2020.12.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부 법사랑위원, 수상금 300만원 복지시설에 기부

법무부 법사랑위원 제주지역연합회(회장 고영두)는 지난 8일 제주안전문화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해 받은 상금 300만원을 한길정보통신학교(교장 민근기)와 한라원장애인직업재활시설(원장 박상현)에 전달했다.

▲애월읍연합청년회, 마을포구에서 수중폐기물 수거 환경정비

제주시 애월읍연합청년회(회장 이승환)는 지난 8일 회원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애월·고내·구엄·동귀·가문동포구에서 스쿠버 장비를 착용, 수중 폐기물을 수거하는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일도1동, 북수구광장에 크리스마스트리 설치 볼거리 제공

제주시 일도1동(동장 한정우)은 지난 8일 산지천 북수구광장에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관광객들에게 야간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크리스마스트리와 네온사인 조명등을 설치했다.

▲애월읍사랑의삼고리위원회, 어려운 이웃에 쌀과 라면 전달

제주시 애월읍사랑의삼고리위원회(위원장 김중식)는 지난 8일 연말연시를 맞아 쌀 100포대와 라면 100박스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애월읍(읍장 부태진)에 기탁했다.

▲동부소방서-제주대, 소화전 불법 주차 개선 시스템 설치 협약

제주동부소방서(서장 김학근)는 지난 8일 회의실에서 제주대학교 안기중 공학교육혁신센터장, 현승엽 전파정보통신공학전공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소화전 인근에 불법 주차를 하면 음성 경고와 경광등이 작동하는 알림시스템을 설치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제주양돈농협, 제주애덕의집에 돼지고기 전달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과 ㈔대한한돈협회 제주도협의회(회장 김재우)는 지난 8일 복지시설 거주자들을 위해 제주애덕의집(원장 허윤정)에 돼지고기 14박스를 지원했다.

▲삼도2동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제주시 삼도2동(동장 김익수)과 삼도2동새마을부녀회(회장 신유희)는 지난 8일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독거노인과 소외계층 등 30가구에 전달했다.

▲도두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 전시회

제주시 도두동(동장 강재식)은 지난 8일 회의실에서 수강생과 주민자치위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에 제작한 작품을 전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