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제9여단, 장병 2000명 투입 감귤 수확 일손돕기 봉사
해병대 제9여단, 장병 2000명 투입 감귤 수확 일손돕기 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해병대 제9여단, 장병 2000명 투입 감귤 수확 일손 돕기 봉사

해병대 제9여단(여단장 진규상) 장병 80명은 10일 서귀포시 효돈동과 남원·위미리, 표선면에 있는 고령농민과 여성농민 감귤원에서 감귤 수확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해병대 제9여단은 지난달 23일부터 오는 18일까지 26일 동안 진행하는 일손 돕기 봉사에 총 2000여 명의 장병을 투입한다.

▲제주4·19기념회, 4·19민주혁명 기념탑 참배

제주4·19기념회(회장 김한주)는 지난 9일 강영석 서울4·19혁명공로자회 회장과 국가 유공자 등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시 연동에 있는 4·19민주혁명 기념탑에서 참배를 하고, 희생자들의 넋을 기렸다.

▲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 보타리에너지 우수기관 인증 현판식 개최

한국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지사장 박동준)는 지난 9일 인적자원 개발 우수기관 인증 기업으로 선정된 제주시 애월읍 소재 보타리에너지㈜(대표이사 김홍삼)에서 현판식을 열었다.

보타리에너지는 한국폴리텍대학 제주캠퍼스의 지역·산업맞춤형 교육훈련에 참여해 근로자 실무 능력 강화에 힘써왔다.

▲이호동새마을부녀회, 어려운 이웃 70가구에 김장김치 전달

제주시 이호동새마을부녀회(회장 정현옥)는 지난 9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김치 220포기를 담근 후 어려운 이웃 70가구에 전달했다.

▲㈔베사모복지장학회, 어려운 이웃에 쌀과 라면 지원

㈔베사모복지장학회(이사장 양종현)는 지난 9일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30포대와 라면 30박스를 제주시 일도2동(동장 홍성철)에 기탁했다.

▲사회적협동조합 제주내일, 우수 운영기관 선정 영예

사회적협동조합 제주내일(이사장 좌경희)은 10일 청년내일 채움공제 사업 운영기관 성과 평가에서 전국 184개 기관 중 우수 운영 기관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했다. 제주내일은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인증하는 도내 유일의 민간 위탁 고용서비스기관이다.

▲한림라이온스클럽, 성시이돌복지의원에 성금 100만원 후원

한림라이온스클럽(회장 양성찬)은 10일 말기 암 환자 등이 입원해 있는 성이시돌복지의원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제주시 한림읍(읍장 김성철)에 기탁했다.

▲애월농협 고향주부모임, 양념 고추장 나눔 행사

애월농협 고향주부모임(회장 김철희)은 지난 9일 관내 소외 계층 및 홀로 사는 노인들을 위해 사랑의 양념 고추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