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전참전 청룡부대, 제22회 청룡의 밤 행사 개최
월남전참전 청룡부대, 제22회 청룡의 밤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월남전참전 청룡부대, 제22회 청룡의 밤 행사 개최

월남전참전 청룡부대 제주도유공자회(회장 강인헌)는 지난 10일 제주시 하니크라운호텔에서 진규상 해병대 제9여단장, 강성균 제주도의회 의원, 강대성 해병대전우회 도연합회장을 비롯해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2회 청룡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회원들은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결의했다.

▲법사랑위원 제주연합회, 범죄예방 유공위원 표창 수여

법무부 법사랑위원 제주지역연합회(회장 고영두)는 지난 11일 제주축협 한우프라자 회의실에서 범죄예방 유공위원 표창 수여식과 즐겁고 건강한 학교 만들기 체험 수기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을 열었다. 또 모범 학생 10명에게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제주도지사 표창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양연호·고대승·문영식·한경훈·허영미 위원.

▲월남참전 제주시지회, 회원에게 쌀과 겨울 이불 지원

월남전참전 제주시지회(지회장 현동엽)는 지난 11일 회원 및 유족 300여 명에게 쌀을 전달하고, 80세 이상 고령회원에게는 겨울 이불을 지원했다.

▲삼양동, 삼양해수욕장에서 시(詩)비 제막식

제주시 삼양동(동장 김학철)은 지난 11일 삼양해수욕장 인근에서 제주도의회 의원과 자생단체장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詩)비 제막식을 열었다.

▲한국자유총연맹 제주도지부, 2020년 평가대회 개최

한국자유총연맹 제주특별자치도지부(회장 김양옥)는 지난 11일 탐라자유회관에서 창립 66주년을 맞아 2020년 평가대회를 열고 도민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유공 회원에게 포상을 시상하고, 결의문을 채택했다.

▲제주어류양식수협, 제주종합사회복지관에 500만원 후원

제주어류양식수협(조합장 한용선)은 지난 11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정숙)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제주어류양식수협은 2016년부터 올해까지 총 2300만원의 후원금을 복지관에 지원했다.

▲돌담로타리클럽, 도농아복지관에 쌀 100포대 후원

제주돌담로타리클럽(회장 강언민)은 지난 10일 제주도농아복지관(관장 문성은)을 방문,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100포대를 기탁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제주지사,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한국주택금융공사 제주지사(지사장 오주한)는 지난 11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제주시 노형동(동장 양경저)에 기탁했다.

▲도남e편한세상 1차아파트부녀회, 이웃돕기 성금 50만원 기탁

제주시 이도2동 도남e편한세상 1차아파트부녀회(회장 강문순)는 지난 10일 떡국을 만들어 판매한 수익금 50만원을 이도2동(동장 박창현)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봉개동 용강마을청년회, 어려운 이웃에 쌀 500㎏ 지원

제주시 봉개동 용강마을청년회(회장 고동균)는 지난 10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500㎏을 봉개동(동장 김태백)에 기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