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복지월드,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후원
무궁화복지월드,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무궁화복지월드,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후원

㈔무궁화복지월드 제주봉사단(단장 윤용덕)은 14일 제주시청 시장실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안동우 시장에게 기탁했다. 2015년 설립된 무궁화복지월드는 생활이 어려운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제주설심당 본점, 홍익아동센터에 120만원 후원

제주설심당 본점(대표 김두원)은 지난 10일 겨울철 보육시설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1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홍익아동복지센터(시설장 허철훈)에 전달했다.

▲도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 300명에 방역키트 전달

제주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고경희)은 지난 10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업장에서 일하고 있는 장애인 근로자 300명에게 목도리와 핫팩, 보온병, 마스크 등이 담겨진 방한 키트를 전달했다. 복지관은 송년회를 대신해 방한 키트를 장애인 고용 사업장에 전달했다.

▲남성마을 도시재생센터-제주소방서, 화재예방 업무 협약

제주시 삼도2동 남성마을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센터장 강태훈)는 11일 회의실에서 제주소방서(서장 김영호)와 도시재생 지구 내 화재예방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으로 제주소방서는 주민들에게 심폐소생술과 소화기 사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노형동, 적십자사와 사랑의 빵 나누기 행사

제주시 노형동(동장 양경저)은 14일 제주적십자사(회장 오홍식)와 연계해 관내 어려운 이웃과 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빵을 지원하는 온정을 베풀었다.

▲삼육식품 제주총판, 건입동 소외계층에 두유 전달

삼육식품 제주총판(대표 윤봉실·김추자)은 지난 11일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전달해 달라며 두유 100박스를 제주시 건입동(동장 김현숙)에 기탁했다.

▲용담2동적십자봉사회, 100세대에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제주시 용담2동(동장 이승환)과 용담2동적십자봉사회(회장 한석창)는 지난 11일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열고 취약계층 100세대에 전달했다.

▲연동방위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50만원 후원

제주시 연동방위협의회(회장 현창식)는 지난 10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연동(동장 문재원)에 기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