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돈농협.한돈협회, 법무보호공단에 돼지고기 후원
양돈농협.한돈협회, 법무보호공단에 돼지고기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양돈농협.한돈협회, 법무보호공단에 돼지고기 후원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과 ㈔대한한돈협회 제주도협의회(회장 김재우)는 지난 11일 출소자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지부장 김성균)에 돼지고기 10박스를 후원했다.

양 기관은 생활관에서 거주하는 출소자를 위해 12년 동안 돼지고기를 지원해 왔다.

▲절물약수암신도회, 소외계층에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한국불교 조계종 절물약수암신도회(회장 김영철)는 지난 14일 독거노인과 한부모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김장 김치 90㎏을 제주시 봉개동(동장 김태백)에 기탁했다.

▲산천단청년회, 어려운 이웃에 성금 50만원 전달

제주시 아라동 산천단청년회(회장 박기필)는 지난 14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아라동(동장 오상석)에 기탁했다.

▲북촌리새마을부녀회, 소외계층에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제주시 조천읍 북촌리새마을부녀회(회장 오진영)는 지난 14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를 실시했다.

▲삼도1동새마을부녀회, 독거노인 등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제주시 삼도1동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영아)는 15일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근 후 관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30가구에 전달하는 나눔을 베풀었다.

▲남성알미늄, 독거노인 주택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

제주시 한림읍에 있는 남성알미늄(대표 홍종협)은 지난 13일 관내 독거노인 주택에서 전기·가스시설 교체와 페인트칠을 해주는 주거환경 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독거노인 주택 도배 및 장판교체

제주시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조천읍센터(센터장 양권철)는 지난 14일 주거 환경이 열악한 독거노인 주택에서 도배 및 장판 교체 등 주거환경 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삼양동새마을부녀회, 자원 재활용 실천 캔류 수집활동

제주시 삼양동새마을부녀회(회장 양혜숙)는 지난 13일 야적장에서 회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원 재활용 실천을 위해 캔류 등 재활용품 수집 활동을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