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농아복지관, 청각장애아동 실태 조사 정책토론회 개최
제주도농아복지관, 청각장애아동 실태 조사 정책토론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제주도농아복지관, 청각장애아동 실태 조사 정책토론회 개최

제주도농아복지관(관장 문성은)은 지난 16일 강당에서 청각장애아동 실태 및 욕구조사 결과 발표 및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으로 실시한 중계된 토론회에서는 강주해 전 한국수어학회장과 탁평곤 우송대 언어치료 청각재활학과 교수, 이지은 한국난청인교육협회 이사장이 발표를 했다.

▲세화중 31회동창회, 학교발전기금 100만원 후원

세화중학교 31회 동창회(회장 부종해)는 지난 16일 모교를 방문, 학생들의 학업 지원과 학교 발전을 위해 후원금 100만원을 송시태 교장에게 전달했다.

▲특수임무유공자회 제주도지부, 시청 일대에서 방역활동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제주도지부(지부장 김범성)는 17일 제주시 이도2동에 있는 보훈민원센터와 제주시청 일대 상가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공항공사 제주본부, 노형동에 100만원 상당 쌀 전달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수봉)는 지난 16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100만원 상당의 쌀과 국수를 제주시 노형동(동장 양경저)에 기탁했다.

▲일도1동주민자치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58만원 기탁

제주시 일도1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변동호)는 지난 15일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58만원을 일도1동(동장 한정우)에 기탁했다.

▲중부로타리클럽, 어려운 이웃에 100만원 상당 전기장판 지원

제주중부로타리클럽(회장 이성식)은 지난 16일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100만원 상당의 전기장판 20개를 제주시 건입동(동장 김현숙)에 전달했다.

▲김만덕기념관, 애월읍에 쌀과 쌀국수 기탁

김만덕기념관(관장 김상훈)은 지난 15일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53포대와 쌀국수를 제주시 애월읍(읍장 부태진)에 기탁했다.

▲한국석유관리원 제주본부, 소외계층에 전기담요 지원

한국석유관리원 제주본부(본부장 김희균)는 17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70만원 상당의 전기담요 20개를 제주시 애월읍(읍장 부태진)에 기탁했다.

▲준에코 미라클제주지역본부,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준에코 미라클제주지역본부(대표 김미경)는 지난 15일 생계가 어려운 저소득층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제주시 화북동(동장 김행석)에 기탁했다.

▲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 보호대상자 주거환경 개선 봉사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지부장 김성균)는 지난 14~15일 이틀간 KT&G의 후원으로 법무보호 대상자 주택에서 싱크대와 벽지·장판을 교체해주는 주거환경 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