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제직증명, 올해의 벤처상 수상
농업회사법인 ㈜제직증명, 올해의 벤처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제주산 돼지고기 온라인 직거래…국가산업 발전 기여 공로
고도호 대표

▲제주시 한림읍 소재 농업회사법인 ㈜제직증명(대표 고도호)이 ‘2020 올해의 벤처상’을 수상했다.

㈜제직증명은 지난해 6월 비대면 식품 플랫폼을 론칭, 2개월 만에 N포털 10만 여개 축산물 상품에서 인기도 1위를 달성하는 등 경영 및 생산성 향상을 통한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제주지역 축산분야 최초로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제직증명은 ‘2020년 제주스타기업’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성적으로 동종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주요 취급 품목은 돼지고기다.

‘제직증명’은 ‘제주에서 직송되는 증말 맛있는 명품 먹거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도호 ㈜재직증명 대표는 “제주 브랜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제주지역 생산자와 제조업에 수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고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관심을 쏟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는 벤처기업의 발전과 육성을 위해 노력한 벤처기업 및 유관기관을 선정해 매년 올해의 벤처상을 시상하고 있다.

 

 

오승현 전무

▲오승현 두산인프라코어 전무, 대한민국 엔지니어상 수상

오승현 두산인프라코어㈜(옛 대우중공업) 전무는 11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선정하는 ‘2021년 1월 대한민국 엔지니어상’ 수상자로 선정되며 과학기술부장관상을 받았다.

제주시 삼양동 출신으로 오현고와 서울대를 졸업한 오 전무는 우리나라 굴착기 MCV 기술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 명장이다.

 

 

 

 

 

 

 

▲제주도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 성금 기탁

제주특별자치도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이사장 고영철)는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해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애월읍학교·학부모운영협의회, 성금 기탁

제주시 애월읍학교·학부모운영협의회·(회장 박경환)는 지난 8일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지원해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애월읍(읍장 부태진)에 기탁했다.

 

 

▲㈔백록행복나눔, 성금 전달

㈔백록행복나눔(회장 김철)은 지난 7일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를 찾아 도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신례초등학교, 학생 방송 출연금 기부

신례초등학교(교장 김희정)는 지난 7일 ‘신례미디어꾸러기 동아리’ 5~6학년 학생들이 방송 출연 사례금으로 받은 40여 만원을 서귀포시 동홍동 소재 서귀포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에 기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