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좌농협·서귀포시축협, 종합업적평가 1위
구좌농협·서귀포시축협, 종합업적평가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전국 1118개 농·축협 손해보험부문…애월농협은 3위 달성 성과

▲구좌농협(조합장 윤민)과 서귀포시축산농협(조합장 김용관)이 2020년 상호금융 농·축협 종합업적평가 손해보험부문’ 평가에서 1위, 애월농협(조합장 김병수)이 3위를 달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농협중앙회가 전국 1118개 농·축협을 대상으로 농업인의 노후 안정과 상해 위험을 보장하는 장기보장성보험의 월납 환산 초회 보험료, 유지율, 불완전판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다. 

한재현 NH농협손해보험 제주총국장은 “코로나19로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구좌농협과 서귀포시축산농협, 애월농협 임직원 모두가 농업인 조합원을 위한 노후안정 사업 추진에 노력해 준 결과”라며 “올해도 모든 농·축협이 손해보험 사업을 통해 농업인과 고객의 노후 안정에 앞장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고·양·부삼성사재단, 장학금 8000만원 전달

재단법인 고·양·부삼성사재단(이사장 부봉하)은 지난 16일 재단 사무실에서 제주대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현민선씨 등 제주지역 학생 40명에게 1인당 200만원씩 총 8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삼성사재단은 제주 출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1981년부터 올해까지 40회에 걸쳐 1330명의 학생에게 총 16억865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 사랑의 헌혈 캠페인

한국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지사장 박동준)는 지난 16일 제주도혈액원의 협조로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제주지사는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원활한 혈액 수급을 위해 헌혈에 참여했다.

 

 

▲서부새마을금고, 조합원 자녀에 장학금 전달

제주서부새마을금고(이사장 이현보)는 17일 회의실에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조합원의 대학생 자녀 6명에게 1인당 100만원씩 총 6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고승범 국민건강보험공단 팀장, 겨울 이불 기탁

고승범 국민건강보험공단 제주지사 팀장은 지난 15일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들과 재가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140만원 상당의 겨울용 이불 14채를 전달했다.

 

 

▲서귀포시여성단체협의회, 지역경제 부흥 캠페인

서귀포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오정임)는 지난 16일 회원 9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거리 캠페인을 전개, ‘서귀포in정’과 ‘제주안심코드’, ‘탐나는전’ 등을 홍보했다.

 

 

▲삼양동새마을지도자協, 고철 수집 활동

새마을지도자 제주시 삼양동협의회(회장 윤태훈)는 지난 14일 야적장에서 회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원 재활용을 위해 캔류와 쇠파이프 등 고철  수집 활동을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