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아동들에게 신학기 학용품 등 선물
저소득 아동들에게 신학기 학용품 등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국제로타리3662지구, 초등학교 입학 선물 지원비 1500만원 기탁
국제로타리3662지구 청소년봉사위원회가 지난 23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에 1500만원을 전달했다.
국제로타리3662지구 청소년봉사위원회가 지난 23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에 1500만원을 전달했다.

▲국제로타리3662지구(총재 고권진) 청소년봉사위원회(위원장 장행우)는 지난 23일 새학기를 앞두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동을 위한 물품 지원에 써달라며 성금 1500만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에 전달했다. 

이날 지원한 성금은 초등학교에 입학할 저소득 학생 79명을 위해 학용품과 실내화 등이 담긴 ‘신학기 키트’ 구입에 쓰인다.

고권진 총재는 “로타리클럽 회원들과 함께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기 위해 성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국제로타리3662지구는 정기적으로 도내 학생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소외계층에 쌀을 기부하는 등 이웃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서귀포축협, 하나로마트 평가 2위

서귀포시축산농협(조합장 김용관)은 최근 농협중앙회가 전국 1068개 농축협 하나로마트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0년 농축협 하나로마트 부문 평가’에서 전국 2위를 달성했다. 

 

 

 

 

 

 

 

▲제주도교육청, 정년퇴직자에 표창장·송공패 수여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24일 도교육청 교육감실에서 2021년 2월 28일자 교육공무직원 정년퇴직자 6명에게 표창장과 송공패를 수여했다.

 

 

▲서부경찰서, 학대 아동 보호·지원 방안 논의

제주서부경찰서(서장 문영근)는 지난 23일 경찰서에서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학대 아동 보호·지원을 위한 통합솔루션 회의를 열고 지원 방안 등을 논의했다.

 

 

▲남제주별어린이집, 이웃 돕기 성금 기탁

서귀포시 남원읍 소재 남제주별어린이집(원장 김영자)은 지난 22일 남원읍(읍장 현종시)을 방문,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써달라며 어린이집 원아와 직원 등 100여 명이 마련한 성금 62만원을 기탁했다.

 

 

▲제주소방서, 청렴 실천 다짐 릴레이 운동

제주소방서(서장 김영호)는 공정하고, 혁신적인 청렴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해 24일부터 김영호 서장을 시작으로 전 직원이 ‘청렴 실천 다짐 릴레이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용담새마을금고, 정기총회·신임 감사 선출

용담새마을금고(이사장 김상주)는 최근 제주시 용담동에 있는 미래컨벤션센터에서 제47차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감사에 김덕보·고희경씨를 선출했다.

 

 

▲명지수산, 화재 피해 주민 돕기 성금 전달

제주시 한림읍에 있는 명지수산(대표 강승후)은 지난 23일 주택 화재로 피해를 입은 주민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한림읍(읍장 김성철)에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