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보다 진한 이웃 사랑…사랑의 헌혈 운동
피보다 진한 이웃 사랑…사랑의 헌혈 운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MG새마을금고 제주본부 헌혈증 5000개 이상 모아 기부하기로
MG새마을금고중앙회 제주지역본부는 지난 8일 대한적십자사 헌혈의집 도남센터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나섰다.
MG새마을금고중앙회 제주지역본부는 지난 8일 대한적십자사 헌혈의집 도남센터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나섰다.

▲MG새마을금고중앙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한신)는 지난 8일 대한적십자사 헌혈의집 도남센터에서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나섰다.

MG새마을금고중앙회 제주지역본부 임직원들은 헌혈 인구 감소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수혈용 혈액이 부족함에 따라 오는 26일까지 헌혈에 동참하기로 했다.

제주지역 MG새마을금고는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5000개 이상의 헌혈증을 모아 5월 중 중앙회를 통해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할 예정이다.

김한신 MG새마을금고중앙회 제주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혈액 수급 부족 현상이 심화됨에 따라 수혈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새마을금고 가족들이 헌혈 운동에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MG새마을금고중앙회 제주지역본부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비롯해 노인복지시설 지원, 장학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서귀포시·대정중, 청소년 활동 활성화 협약

서귀포시와 대정중학교(교장 조인석)는 최근 지역 청소년들의 성장과 체험 활동 활성화 등을 위해 지역연계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는 창의적인 청소년 성장과 자기주도적 역량 개발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지역사회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한 청소년 체험 활동 프로그램 개발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제주은행, 코로나19 극복 헌혈 행사 개최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9일 본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헌혈 행사를 가졌다. 제주은행은 2013년 대한적십자사와 ‘사랑의 헌혈 약정식’을 체결한 이후 매년 헌혈 행사를 갖고 있다.

 

 

▲갤러리 ICC JEJU, 전시회 수익금 기탁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에서 갤러리를 운영하는 ICC JEJU(운영위원장 박성진)는 지난 8일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를 방문해 연말 자선 전시회 전시 수익금 367만원을 전달했다.

 

 

▲이호동·주민자치위원회, 복지 실현 업무 협약

제주시 이호동(동장 김현집)과 이호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택)는 지난 8일 회의실에서 지역 복지 실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출생아 가족에 5만원 상당의 선물을 지원하기로 했다.

 

 

▲남원읍청소년지도협의회, 주민자치대상 수상

서귀포시 남원읍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김성균)가 지난 8일 남원읍사무소에서 실시된 ‘2020년 남원읍주민자치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으로 선정되면서 상패와 상금 100만원을 받았다.

 

 

▲농협생명제주총국 등, 소비 촉진 캠페인 전개

농협생명제주총국(총국장 양성수)과 한경농협 저청지점(지점장 박애자)은 지난 8일 한경농협 저청지점에서 세계여성의 날을 기념, 화훼 소비 촉진 캠페인을 벌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