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돼지고기 기부…“더불어 살기 위해”
매년 돼지고기 기부…“더불어 살기 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양돈농협, 16일 장애인시설 제주케어하우스에 돼지고기 등 전달
제주양돈농협은 지난 16일 제주시 영평동 소재 제주케어하우스를 찾아 돼지고기 등을 전달했다.
제주양돈농협은 지난 16일 제주시 영평동 소재 제주케어하우스를 찾아 돼지고기 등을 전달했다.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은 지난 16일 제주시 영평동 소재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인 제주케어하우스(원장 이미정)를 찾아 돼지고기 20㎏과 돼지 잡뼈 20㎏을 전달했다.

제주양돈농협은 2011년 11월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동아리를 창단한 후 매년 도내 사회복지시설과 혼자 살고 있는 노인에게 돼지고기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제주케어하우를 방문해 돼지고기를 전달하고 주변 청소 등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권진 제주양돈농협조합장은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사회공헌 사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미정 제주케어하우스 원장은 “10년 동안 매월 방문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제주양돈농협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제주공동모금회, 제주대학병원에 2억원 전달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는 지난 16일 제주대학교병원(원장 송병철) 2층 국제회의실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관절수술 지원비 2억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지원된 금액은 도내 4개 공공병원과의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의 관절수술·재활·간병비로 사용된다.

 

 

▲제주테크노파크, 해상풍력산업 활성화 좌담회

제주테크노파크(원장 태성길, JTP)는 최근 제주벤처마루에서 제주지역 해상풍력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좌담회를 개최했다. JTP 정책기획단이 주관한 정책좌담회는 새롭게 재편되는 글로벌 경제 질서 속에서 제주산업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지역현안 과제들을 주제로 매달 열리고 있다.

 

 

▲법무보호위원 수눌음위원회, 성금·물품 기탁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수눌음위원회(회장 김신택)는 지난 16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지부장 문성관)를 방문, 출소자들의 자립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240만원을 지원하고, 생활관에 60만원 상당의 세탁기 1대를 기증했다.

 

 

▲㈔대한한돈협회 서부지부, 상품권 기탁

㈔대한한돈협회 제주서부지부(지부장 김진삼)는 지난 16일 제주시 한림읍(읍장 김성철)을 방문해 저소득가구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 상당 상품권을 기탁했다.

 

 

▲오라동사회보장협의체-삼무라이온스클럽, 협약

제주시 오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현호경·양국남)와 삼무라이온스클럽(회장 양인협)은 지난 15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청소년 4명에게 각각 30만원씩 총 1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표선면-표선고, 청소년 역량 강화 업무 협약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오창섭)은 지난 16일 표선고등학교(교장 임영구)와 표선면지역 청소년들의 역량 강화와 다양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연계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