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규성 대표이사 ‘자랑스런 경영인 대상’
장규성 대표이사 ‘자랑스런 경영인 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제주경총 정기총회·시상식…특별상은 송창구 조합장·하곤철 대표이사

▲제주경영자총협회(회장 안귀환)는 지난 17일 메종글래드제주호텔에서 2020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2020년도 사업 보고 및 결산, 2021년도 사업 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

제주경총은 정기총회 이후 노사 협력 증진에 기여한 경영인과 근로자에 대한 ‘자랑스런 경영인 대상 및 노사협력 유공자 시상식을 가졌다.

안귀환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 올바른 경영인의 자세로 기업을 성장·발전시키고 건전한 노사 관계 확립에 기여한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며 “회원사 모두의 협력을 토대로 제주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2020년 자랑스런 경영인

▲대상=장규성 삼남석유㈜ 대표이사 ▲노사협력 부문 특별상=송창구 제주감귤농협 조합장 ▲투명경영 부문 특별상=하곤철 ㈜대성조경 대표이사

■노사협력 유공자

▲고용노동부 장관상=전문수 ㈜삼익 대표이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이광열, 강순필, 김미진, 문창훈, 김희근, 유재형, 강행아, 강관수, 김은주 ▲한국경영자총협회장 표창=차순례, 고원혁, 문현식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양영수, 양원혁, 백운재, 곽윤철, 이은경 ▲제주경영자총협회장 표창=김지영, 이수철, 진용주, 이승훈, 이민철

 

 

▲고창경 제주도 자치경찰단장, 연임 결정

고창경(57·자치경무관·사진) 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장의 연임이 결정됐다.

제주도 자치경찰공무원인사위원회는 최근 회의를 열고 이달 31일자로 임기가 끝나는 고창경 자치경찰단장 연임의 건을 의결했다.

고 단장은 2019년 3월 개방형 자치경찰단장 직위 공개 모집에 응모했다. 이후 2019년 4월 1일 신임 제주자치경찰단장으로 임명됐다. 고 단장은 초대 자치경찰위원회 출범의 중책을 맡으면서 연임이 결정됐다.

 

 

▲고권진 대표, 후원금 1000만원 전달

고권진 동화축산 대표는 지난 17일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를 방문해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제주시체육회, 정기대의원 총회 개최

제주시체육회(회장 김종호)는 지난 17일 사라봉다목적체육관에서 대의원 3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도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해 체육분야 발전과 체육회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주요 사업 계획 등을 논의했다.

 

 

▲전하나 시인, 추자중에 도서 500여 권 기증

추자도 출신인 전하나 시인은 지난 17일 추자중학교(교장 현원필)를 찾아 도서 500여 권을 기증했다. 또 학생과 교직원에게 신작 시집 ‘꽃, 피었다’를 선물했다. 

 

 

▲㈜한국방역공사 등, 장애인가구 방역 봉사

㈜한국방역공사(대표 고명철)와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고경희)은 지난 16일 제주시 구좌·조천읍 재가장애인 4가구에서 해충 방제와 소독 방역을 실시하는 봉사를 실시했다.

 

 

▲외도1동마을회, 소외계층 지원 우유 기탁

제주시 외도1동마을회(회장 신완섭)는 18일 경로당과 사회복지시설에 있는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데 써달라며 우유 100박스를 외도동(동장 한지연)에 기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