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 복지 이음마루 개관식 개최
제주도, 제주 복지 이음마루 개관식 개최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1.0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지난 2일 제주시 오라동 소재 ‘제주 복지이음마루’에서 개관식을 개최했다. ‘제주 복지이음마루’는 도민 복지 증진과 사회복지사 등의 권익 향상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복지문화카페, 대강당, 중·소강당, 프로그램실, 상담실 등 시설이 갖춰졌다. 

 

 

▲송연희 학생, ‘사랑의 쌀’ 기부금 전달

송연희 학생(신성여중 1)은 지난 2일 김만덕기념관에 사랑의 쌀 기부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 날 기탁한 기부금은 송연희 학생의 중학교 입학을 축하하며 친지와 지인들이 준 용돈과 송 학생의 가족이 함께 뜻을 모아 마련한 것이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성금 기탁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제주)지구(총재 김창현)는 지난 3일 지구 사무실에서 제3회 제주지구 여성의 날을 맞아 성금 5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제주적십자사, 이웃 돕기 마늘장아찌 전달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는 지난 2일 적십자사 앞마당에서 봉사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마늘장아찌 1800㎏을 만들어 도내 취약계층 가구와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제주도 4-H본부, 제6·7대 회장 이·취임식

제주특별자치도 4-H본부(회장 김명훈)는 지난 2일 제주농어업인회관에서 제6·7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다음은 신임 회장단 명단
▲회장=장진석 ▲수석부회장=현웅택 ▲부회장=이석호, 천경희, 진석완, 원종식, 김용석, 장유철 ▲감사=양성범, 이승훈 ▲사무처장=장여선

 

 

▲한림읍사회보장협의체-한림공고, 주거 개선 논의

제주시 한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성철·김봉선)와 한림공업고등학교(교장 강순구)는 지난 2일 한림공고에서 관내 주거 환경이 열악한 저소득가구의 집수리 일정에 대해 협의했다.

 

 

▲문명숙씨, 제주시민속보존회장 선출

민속보존회 제주시협의회는 최근 제주종합경기장 애향운동장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문명숙 오라동민속보존회장(사진)을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부회장에는 부영자(조천읍)·김현숙(연동), 감사에는 오인이(도두동)·송영주(봉개동), 사무국장에는 이상화씨(아라동)가 선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