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5회 신문의 날 기념식…한국신문상 시상
제65회 신문의 날 기념식…한국신문상 시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6일 한국프레스센터서 열려…강승철 제주일보 부장 신문협회상
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제65회 신문의 날 기념대회가 열렸다.
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제65회 신문의 날 기념대회가 열렸다.
강승철 부장
강승철 부장

▲한국신문협회(회장 홍준호)·한국신문방송편집인협회(회장 박홍기)·한국기자협회(회장 김동훈)는 6일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제65회 신문의 날 기념대회를 열었다.

이번 기념대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규모를 축소해 개최했다. 3개 단체장과 황희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완수 한국언론진흥재단 이사장, 한국신문상 심사위원장인 류한호 지역신문발전위원회 위원장, 수상자 등 40여 명이 참석해 ‘제65회 신문의 날 표어’와 ‘2021년 한국신문상’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기념대회에서 시상해 온 신문협회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회원사에서 자체적으로 시상했다.

신문협회상은 매년 각 회원사에서 추천한 우수사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올해 신문협회상 수상자인 강승철 제주일보 광고국 광고영업부장에 대한 시상도 이에 따라 6일 제주일보 본사에서 이뤄졌다. 강 부장은 투철한 애사심과 성실한 직무 수행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신문협회상을 수상했다.

 

 

▲양돈농협, 축산농장서 나무 심기 행사 개최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은 지난 5일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소재 진욱농장(대표 김성보)에서 깨끗한 축산 농장 조성을 위한 나무 심기 행사를 가졌다. 제주양돈농협은 이날 한림읍 일원에서 꽃과 채소 씨앗 나눔 행사도 열었다.

 

 

▲새마을금고 제주본부, 경영평가 연도대상

새마을금고중앙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한신)는 6일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에서 2021 제주도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을 개최했다. 다음은 부문별 수상 금고
▲경영평가 대상=제주서부새마을금고 ▲경영우수부문 최우수=산남새마을금고 ▲경영우수부문 우수=서귀포새마을금고 ▲혁신경영부문 최우수=노형새마을금고 ▲혁신경영부문 우수=한라새마을금고 ▲자산육성부문 최우수=호남새마을금고

 

 

▲남원119 등, 해녀 대상 응급처치 교육 실시

제주동부소방서 남원119센터(센터장 김종빈)와 남원의용소방대(대장 송관철·김영선), 위미의용소방대(대장 김형철·강미숙)는 6일 서귀포시 남원읍 태흥2리 해녀 20명을 대상으로 응급처치 교육을 실시했다.

 

 

▲다솜헌혈봉사회, 헌혈 증진 캠페인 전개

제주다솜헌혈봉사회(회장 최승훈)는 지난 4일 서귀포시청사 내 공영주차장에서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헌혈 증진 캠페인을 전개했다. 

 

 

▲국제라이온스클럽 354-G지구 제3지역, 성금 기탁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제3지역(지역부총재 한재일)은 지난 5일 지구 사무실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봉개동·주민자치위원회,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

제주시 봉개동(동장 김태백)과 봉개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성훈)는 지난 5일 동주민센터에서 몸 펴기 생활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상반기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