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낳으시고 기르신 은혜 감사합니다”
“낳으시고 기르신 은혜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제주시·서귀포시, 어버이날 기념식 열고 효행자·장한 어버이 표창
제주시는 지난 7일 시청에서 제49회 어버이날 기념식을 열고 효행자와 장한 어버이 등 표창을 수여했다.
제주시는 지난 7일 시청에서 제49회 어버이날 기념식을 열고 효행자와 장한 어버이 등 표창을 수여했다.

◆제주시는 지난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49회 어버이날 기념식을 열고 효행자와 장한 어버이를 비롯해 노인 복지에 기여한 단체와 개인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서귀포시도 이날 시청 대회의실에서 경로효행 유공자와 단체·개인에 표창을 수여했다.

양 행정시는 어버이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되새기고 어버이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기념식을 개최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제주시장 표창 △효행자(일반)=박윤호·김상흥·장문석 △효행자(청소년)=강하늘·김정연 △장한 어버이=현애심·문영선 △노인복지 기여 단체=한경면 사랑의 집고쳐주기 자원봉사단(단장 손성언)

▲서귀포시장 표창 △효행자(일반)=김만국·오홍제 △효행자(청소년)=변은아 △장한 어버이=오춘자·오근태·김춘자·이춘행·고유성 △노인복지 기여 단체=회수노인회(회장 이경윤).

 

 

◆김만덕기념관, 사랑나눔푸드마켓에 쌀국수 지원

김만덕기념관(관장 김상훈)은 지난 6일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에서 운영하는 ‘사랑나눔푸드마켓’에 쌀국수 1000개를 지원했다. ‘사랑나눔푸드마켓’에는 ‘김만덕 사랑의 나눔코너’가 별도로 마련괘 김만덕기념관이 쌀과 쌀국수 등 식료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양돈농협·㈔나눔축산운동본부, 돼지고기 전달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과 ㈔나눔축산운동본부 제주특별자치도지부(지부장 강승호)는 지난 6일 제주양돈농협 회의실에서 제주4·3희생자유족회(회장 오임종)에 80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를 전달했다. 

 

 

◆제주도보훈청, 6·25 참전유공자 가정 위문

제주특별자치도보훈청(청장 이동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7일 재가복지 대상자인 6·25 참전유공자를 찾아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위문품도 전달했다.

 

 

◆오라동 방선문축체委, 코로나 종식 기원 제례

제주시 오라동 방선문축제위원회(위원장 문명숙)는 지난 8일 제18회 방선문 축제장에서 안동우 제주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는 전통 제례를 봉행했다. 이어 비대면 행사로 제주목사 행차 재연과 예술단 공연이 진행됐다.

 

 

◆제주농협농축산인 행복나눔운동본부, 카네이션 꽃바구니 제작·전달

제주농협농축산인 행복나눔운동본부(공동본부장 강승표, 이창철)는 지난 6일 제주 일배움터(원장 오영순)에서 카네이션 꽃바구니 200여 개를 제작, 제주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센터장 김종래)를 통해 노인들에게 전달했다.

 

 

◆㈜아젠토피오레컨벤션, 돼지고기 기부

웨딩 및 연회 전문 업체인 ㈜아젠토피오레 컨벤션(대표 강영철)은 지난 6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이장 송정)를 방문해 지역 내 만 70세 이상 노인 210가구에 2300만원 상당의 돼지고기를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